view

관심있는머글인데))요새 구오즈에 빠져서ㅠㅠ

ㅇㅇ 2020.02.06 23:23 조회4,892
팬톡 방탄소년단

요새 그 지민이랑 뷔 구오즈한테 빠져서 ㅠㅠ 둘이 뽀쨕뽀쨕 노는게 26살 남자들이 맞는지 정말 너무 귀여워 진짜 둘 덕분에 압독할꺼같아 ㅠㅠ그래서 혹시 둘이있는 움짤이나 사진 줄 수 있을까...?팬톡오면 많을까 싶어 글 써 !

21
15
태그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07 19:0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06 23:5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07 01:0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13 0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대 개많네ㄷㄷ 어디가 불편했던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0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8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9:0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9:0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9: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9:0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4: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맞춰야해서 반대 눌렀어 신경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7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짤던지고 간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톡커들의 선택
  1. 1 이거 뭐라하지 꿀팁? 암튼 푼다~~ (574)
  2. 2 포항에 상간녀가 또 있어요(두.. (147)
  3. 3 연애할때 이 조건 무슨 순서대.. (347)
  4. 4 의도치않게 반한썰 적어보자❤️ (437)
  5. 5 설거지통에다 걸.래빨면 어떤가.. (175)
  6. 6 개학 연기 와드박고 가셈 (177)
  7. 7 한국이 유독 반일감정이 심한 .. (124)
  8. 8 심즈로 인스타 미녀 유형 만들.. (13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