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추합이 오늘 나왔는데 기숙사가 마감이면 어떡해?

ㅇㅇ (판) 2020.02.09 02:47 조회8,575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원래 다른 학교도 다 이래?
추합으로 들어온 놈들은 무조건 자취하라는거임?
어이없네 진짜..
2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20.02.09 23:02
추천
4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합에서도 예비 받았음 2차 추합까지 대학느님 하고 우러러 보며 빌 놈이 합격 시켜주니까 꼬장부리기 시작하는 거 보소. ㅋㅋ 가까이 두면 위험한 전형적인 검은머리짐승.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09 21:58
추천
4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당연한거아냐 ..? 성적 우수하게 들어온 애들한테 우선권 주는게 맞는거지 ..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09 23:14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 기숙사는 성적순 아니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2.19 0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나는 심정 이해하는데 어쩔 수 없는 거 같아ㅠㅠ 읽으면 기분 나쁜 쎈 댓글 많은데 너무 상처 받지말구 추합 축하해 1학기 공부 열심히 해서 2학기에 꼭 기숙사 들어가!! 파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1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긱사 신입생 기준 거리순╋성적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0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부러운디... 자취 할 이유가 생기자나 긱사 은근 답답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0 0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법적으로 자취할수 있으니까 좋은거 아니냐 ㅋㅋ 기숙사가 답답하만 하지 뭘..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2.10 01:07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한번에 붙지 그랬냐 ㅋㅋㅋㅋㅋ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0 0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학년 1학기는 거리순이고 2학기부터 성적순아님?? 우리학교는 그렇게 하는거같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0 01:0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합이라도 어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23:14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 기숙사는 성적순 아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23: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2차까지 있는데 기숙사 규모가 안크면 추합은 어쩔수 없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2.09 23:02
추천
4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합에서도 예비 받았음 2차 추합까지 대학느님 하고 우러러 보며 빌 놈이 합격 시켜주니까 꼬장부리기 시작하는 거 보소. ㅋㅋ 가까이 두면 위험한 전형적인 검은머리짐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22:4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21:58
추천
4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당연한거아냐 ..? 성적 우수하게 들어온 애들한테 우선권 주는게 맞는거지 ..
답글 2 답글쓰기
2020.02.09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기적이겠지만 아무래도 최초합한 사람에게 우선권을 주는게 사실이죠, 학교측에서도 그걸 원할거고. 그렇지만 추합이라도 기죽지 마세요, 어느정도 예비권안에 들었고 최초합한사람이 포기했으니까 들어갈수 있었던 거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21:36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추합따리들 안챙겨줘도 무방하니까 그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정시 최초합 날짜가 1차 신청 마감이라 70%뽑고 나중에 추합 다 돌면 30% 뽑던데? 대부분 다 그러지않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11: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성적 좋은애들한테 우선권주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10:5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추합되기전에 신청하는거 아니냐 나두 추합인데 미리 신청함
답글 1 답글쓰기
26 2020.02.09 05: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그럼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03: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숙사 2차신청 있지않아?? 우리학교는 있던데 찾아보고 있으면 2차에 신청해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0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한양대도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