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올래로 15살 포메댕 곰돌이컷 해봤어요!

ㅇㅇ (판) 2020.02.11 14:41 조회19,431
톡톡 동물 사랑방 강아지








털이 꽤 많이 길어져서 곰돌이컷 해봤는데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찰떡같이 소화하시는 어르신ㅠㅠ 하 누나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
185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4 08:55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안이다~ 귀여워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4 08:36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 ㅠㅠ 오래오래 행복하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 2020.02.14 10:4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도 안돼 완전 아기 강아지 얼굴인데ㅠㅠㅠ 너무 예뻐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라 예쁜 댕댕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ㅋㅋ 2020.02.15 11:3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메아니네요 짝퉁 믹스견인듯 포매저렇게 안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8: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넘 예쁘네요. 발톱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ㅈ 2020.02.15 08: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개동안이네 ㅋㅋㅋ 완전 예뻐요 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7: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 발톱이 귀엽냐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3:4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1: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르신 동안이시네여 만수무강하십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1:14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ㄷㄷ 곧 뒤1지겄네 어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강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인데 진짜 동안이네! 작년 가을에 12살된 내 강아지가 하늘나라갔어. 13살된 강아지 한마리 더 있는데 하루하루 너무무서워 갑자기 또 잃게될까봐... 어떻게하면 쓰니 처럼 이쁘게 15년이나 키울수 있는지 팁 좀 부탁해. 애기랑 건강하고 행복하길!!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2.14 2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엽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탕짬 2020.02.14 23: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테디베어컷❤️ 노령견인대 눈물자국도 없고 애기 뽀송한게 알마나 잘해주고 애기도 주인 따르는지 보임. 쓴이랑 오래오래 행복해요 ㅎㅎ 그건그렇고 쓴이 개념없네 3장이라니 동불 사랑방 국룰을 모리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23: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건강하게 오래잘키우는 팁같은거 줄수있어? ㅠㅠ 우리애 3살인데 나도 오래오래 키우고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탈퇴할회원 2020.02.14 2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옹님 나이에 비해 동안이고 정정해 보이시네요. 앞으로 건강하시고 십년만 더 사시길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2.14 2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메는 사랑이야ㅜㅜ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 댕댕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22: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난 7살 두부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수보리 2020.02.14 2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 5살이 아니보?? 곰돌이컷이 찰떡이다ㅠ
답글 0 답글쓰기
a32ㅈㅈㅈ 2020.02.14 21:01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윗부분에 주름이 쩌네여.... 포메는 확실히 늙는게 안어울림 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7: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가을이는 8살이야! 방갑다 ㅋㅋㅋ 포메가 근데 오래 사네요? 전 노견이 되면서 걱정되가지고 ㅠ 볼때마다 안쓰러워요 ㅠ 오래오래 살았음 좋겠어요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23 2020.02.14 17: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안이에요 >.<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꽃길겉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