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수면바지 입고 귀국ㅋㅋㅋ

아무개 (판) 2020.02.11 15:26 조회193,5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얘들아ㅋㅋㅋㅋㅋㅋ 어제 방탄이 귀국했거든
근데 제이홉이 입고 온 이 바지가

무려 백만원!!! 백원도 아니고 백만원!! 동대문에서 5000원에 팔거같은 이 바지가 무려 1000000원!!

509
76
태그
신규채널
[올해] [서동요] [ㅤㅤ] [신인상] [동구램] [방탈미안함]
1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1 22:45
추천
20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윽시 패션의 세계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2 00:18
추천
150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호석을 사랑하지만 이건 이해불가다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2 02:0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수면바지 하나에 백만원짜리 사지는 않을 것 같은데 대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4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은 더우면 상의 말아서 올리고 다니는데 저 잠옷? 아니고 실내복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3:4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놈들이 부의상징이라며 잠옷바지입고 나다니는거 혐오스러웠는데...그걸 제이홉이 하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2: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돈이 많아도...도..도대체 수면바지를 100만원에 주고 사입는거야..? 정말 이해가 가질 않아...정말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19:06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정패딩에 저걸 입은거야? 아이돌인데 공항패션 ㄹㅇ 성의없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15: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만수르라도 저걸 100주고 사진않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14: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피곤해서 외모따위신경쓰기싫어질지경까지갔고만 조카피곤하면 팬티만입고 출근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ㄹㅇ 2020.02.13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내수면바지 5천원주고샀는데 4년지나도 잘 입고다님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1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뭐야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4:24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이홉의 패션의 세계를 이해하기 어려움 과하다싶은 스타일들이 많아보임 자꾸 졸부패션 소리 듣는거 짜증남 평범하게 입었을때가 가장 괜찮았음 요즘 너무 많이 바뀜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3 02:4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돈 많이 있으면내가 좋은거 사서 입을것같은데. 내취향을 이해받을 필욘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1: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0만원이 홉이 버는돈에 비하면 뭐.. 우리가 5천원짜리 수면바지 사입는 느낌일듯. 돈많은 사람들이 돈 써줘야 경제가 돌아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1:0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제이홉을 까고 싶어서 글쓴건가...? 팬톡에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0:4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오천원짜리와 뭐가다른가ㅋㅋㅋㅋㅋㅋ뭔 털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2.13 0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릭터 다 하나하나 디자인한건가? 왜 비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지에 그림도 스폰지밥이랑 올라프랑 고라파덕 있는 것처럼 생겼는데 백만원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3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시장통바지같은데.. 내가 후져서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3 00:3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낭비 쌉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2 21: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 그것도 슈퍼스타 방탄멤인데 저 정돈 입어줘야 간지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2 21:31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아 저거 수면바지 아니야 그냥 실내복 츄리닝 같은 거야 그러니까 너무 이상하게 보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2 21: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씹 발 방탄이랑 결혼할 여자들 개 존 부로따야 그리고 저거 수면바지 아니고 일상 평상복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