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sm루키즈 라미 스엠 나갔대 인스타 생겼네

ㅇㅇ (판) 2020.02.12 16:26 조회28,079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라미 ㅠㅠㅠㅠㅠㅠ 데뷔 기다렸는데

31
5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3 01:02
추천
83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는 진짜 ㅋㅋㅋㅋ운개좋앗네 ㅋㅋㅋ능력도없어서 그상태로 데뷔미뤄졋으면 지방전문대 댄스팀 ㄷ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2 17:07
추천
7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미는 이수만이 진짜 예뻐했잖아....데뷔도 안한 애기 연습생인데 예명까지 지어주고 근데 라미가 나간거 보면 에셈이 내보냈다기 보다는 그냥 라미가 다른 길 선택한것 같긴함 남아있는 슴루키즈가 히나 고은인것 같은데 얘네도 나갔다는 말 너무 많고ㅜㅜㅜ비공 연생들중에 맘에 드는 애들 많나보네 공개연생들 다 나간상태에서 데뷔 시키는거 보니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3 00:33
추천
5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난 라미보다 고은 나간게 더 충격.. 작년에 나갔단거면 새 걸그룹에 못들어가서 아예 나온거아님?? sm 진짜 잔인하다 거의 연습생 10년된 애를 데뷔안시키고 방치(? 한거나 마찬가지잔슴ㅠ.... 찾아보니까 고은 작년 말에 알바구하고있었다는데 왜 괜히 내가 마음이 아프냐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2.15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간거면 여돌데뷔 멀어진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3:48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 ㅅㅂㅋㅋ 라미빼고 개별로라고 이제 스엠도 한물갔네 라미빼고 나가라 ㅇㅈㄹ할땐 언제고 진짜 엎어지니까 스엠나쁘다 이러는거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또 루키즈가 갑니다... ㅅㅂㅅㅂ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2: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고2니까 연기공부해서 대학가고 배우할라나?ㅜ 스엠 비주얼멤 기대했었는데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2: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다 속상하고 안타까움.. 고은이나 라미는 엄청 오랫동안 에스엠에서 연습했는데ㅠㅠㅠ 꼭 좋은 길 찾아서 보란듯이 더 성공해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2:06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미든 고은이든 연습생 생활 오래 한 연습생들은 나갈 때 좀 챙겨 주면 좋겠음 다른 기획사 넣어 준다거나 아님 그 연습생의 장점이나 특기 관련된 진로 알려 준다거나 이런 식으로 자기가 연습생 시절에 배웠고 얻은 걸 토대로 도움이 될 수 있게 보장해 주면 좋겠음 몇 년 간 몸 바쳐 이 길이 내 길이다 하고 살아온 애들일 텐데 다시 돌아올 수 없는 학창시절이랑 청춘 앗아가 놓고 이 정도는 해 줘야 되는 거 아니냐 그냥 신경 안 쓸 게 아니라
답글 4 답글쓰기
2020.02.13 01: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미 진짜 이쁘긴 이쁘다 ㅋㅋㅋ 저렇게 막 찍어도 이목구비가 딱 살아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빡친다 진ㅁ자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아아 연생들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1:1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ㅋ어이없어서 말도안나오넼ㅋㅋㅋㅋㅋㅌㅋ라미랑 고은이 내보내고 얼마나 대단한애들 데뷔시키나 두고보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스타하는게 더 좋을듯 ㅇㅇ 애입장에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1:02
추천
83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는 진짜 ㅋㅋㅋㅋ운개좋앗네 ㅋㅋㅋ능력도없어서 그상태로 데뷔미뤄졋으면 지방전문대 댄스팀 ㄷ
답글 1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0:33
추천
5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난 라미보다 고은 나간게 더 충격.. 작년에 나갔단거면 새 걸그룹에 못들어가서 아예 나온거아님?? sm 진짜 잔인하다 거의 연습생 10년된 애를 데뷔안시키고 방치(? 한거나 마찬가지잔슴ㅠ.... 찾아보니까 고은 작년 말에 알바구하고있었다는데 왜 괜히 내가 마음이 아프냐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0: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미 너무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살인가 8살때부터 연생했다하지않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00: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은이 나간거 맞아.. 스엠 루키즈 계정에 사진들 싹 지워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2 1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은도 나갔다고?? 막 차기 리더라고 사람들이 그러고 그러지 않았나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