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돼지상

ㅇㅇ (판) 2020.02.12 19:41 조회188,66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수진 서현 또 누가 있어?



+ ^ + ^ +
까려는 의도가 없어서 꽃돼지상이라고 쓴건데 마음에 안들었어? 앞에 꽃 붙이나 안붙이나 똑같다고 하니까 제목 바꿀게
355
15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2 19:43
추천
35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소라?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2 20:27
추천
267
반대
1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답글 7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3 01:03
추천
165
반대
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답글 2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13 04:46
추천
53
반대
9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체리마룬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9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끼 징하게 꼬여서는 말하는 꼬라지봐라ㅋㅋ 사람들이 말 좀 하면 처들어라 싹수없게 야부리털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주목 2020.02.15 0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보) 수진이 꽃이고, 글쓴이가 돼지 담당이다 (๑>؂< ๑)۶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2.14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21: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본문이나 댓글이나 왜저래 딱봐도 꽃돼지같아서 예뻐ㅎㅎ 이게 아니라 까려고 그러는거 같은데 끝까지 까는거 아니라고 꽃돼지상 칭찬인데?이러고 있네 ㅋㅋㅋㅋ지보고 돼지닮았다하면 ㅈㄹ할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8: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셀레나 고메즈 도야지상인데 나쁜의미로 생각한적 없음. 되게 매력적이라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0.02.14 1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도 돼지상일것같네ㅠ예전엔 고양이상이랬는데 지금 살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5:4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낙타상 알파카상 티벳여우상 심지어 과일상까지 온갖거 다 같다 붙이면서 돼지상은 안 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0:1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추가글 개띠꺼워 ^^ ㅇㅈㄹ 하는 거봐 ㅈㄴ 싫음 일부러 욕 먹일 의도 맞으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돼지상 아이돌 모음도 아니고 돼지상만 떡하니 올려놓고 깔의도 없었대ㅋㅋㅋㅋ극혐이다 글쓴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8: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연옌들은 꽃돼지 돼지지만 댓쓰는애들은 멧돼지상ㅎㅎ
답글 0 답글쓰기
개념좀 2020.02.14 07: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현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돼지상 예쁜데.. 코끝쳐진 낙타상이 별로 매력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때마다 유튜버 떵개ㄸ 님 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3:28
추천
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3: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의 상은 호랑이상과 돼지상으로 나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2:4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하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2:4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3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가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스러운 얼굴이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3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너무 눈에 거슬림 적당히 찝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