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브이앱 다른 멤버 찾기 방지 제목(new!)

ㅇㅇ (판) 2020.02.13 09:37 조회16,78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떤 남자 아이돌의 다른 멤버 찾기 방지 브이앱 제목
★NEW★









 





















 



SF9 다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원이는 이전부터 팬들 질문 칼 차단하는 브이앱 제목들을 써왔었음

그동안의 전적(?)들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 회식가서 나 혼자임ㅇㅇ










 





브이앱 잠깐만 함 오래 안함ㅇㅇ

재윤이형 옆에 있긴한데 곧 갈거임











 




다른 사람 자고 나만 깨있음ㅇㅇ















 



빙수를_권하는_가오나시의_모습입니다.gif




아 매력터져

이상혁 브이앱 할 때마다 웃겨 죽겠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건 냉미남에 말수도 별로 없을 것 같은데..










실제 성격은 이런거 ↓


 



다원 : 커튼... 커튼 뗘써... 아...아...

주호 : 커엌튼ㄲㅋㅋ 커ㅋㅋㅋ튼ㅋㅋㅋ(쓰러짐






이다원.... 이상혁....이섹귀... 개웃긴사람아....















이대로 마무리하기엔 좀 부족한거 같아서 

최근 셒구 팬싸 후기 가져옴


 



상혀기한테 어떤 팬이 포카에 이름 써줄수 있냐 햇더니 ,, 

팬매한테 바로 일렀다함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이거 써주면 자기 회사에서 잘려서 

유투브에서만 봐야된다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미쳣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
4
태그
신규채널
[동구램] [방탈미안함] [및힌] [의견부탁해]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4 09:31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아이돌들도 좋아해봐서 알지만.. 이런 아이돌 진짜 없긴 하더라
방송이나 카메라 앞에서 맨날 텐션 높고 장난 치고 해서 가벼운 아이인줄 알았는데,,
진짜 생각도 깊고 무엇보다 팬사랑이 개쩔어..
매주 금요일 11시마다 다원이가 만든 컨텐츠로 브이앱하는데,
해외스케줄 가서도 한국 시간 맞춰준다고 새벽에 알람맞춰서 일어나서 브이앱 켜주고, 콘서트 끝나고 다른 멤버들 회식 가도 혼자 숙소 들어와서 팬들이랑 약속한거라고 ㅂㅏㅇ송켜주고 흘러가는 말이라도 팬들한테 약속한 건 무조건 지키는 애더라.. 소중한 걸 더 소중하게 생각해주는 마음에 진짜 깊이 빠질 수 밖에 없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4 11:09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섹귀 귀여워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4 09:2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지컬도 얼마나 좋게여... 이섹귀 다 해먹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5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날 브이앱 너무 설레여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욕하는거 아니고 얘 박유천 리즈 시절 닮은거같음. 겁나 귀엽고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진짜 기여운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자꾸 눈에 띄엌ㅋㅋ 계속 보게됨 ㅎㅎ 찐팬 아니여도 대중적으로 인기 많아질거 같아 티비 자주 나왔음 좋겠다 라스랑 아이돌룸 나온거 보고 기엽드라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2.14 14: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디 대워니 기여웡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3:4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브이앱 하는데 댓글로 타멤찾는 애들 완전 비매너임 제목 저렇게 하는거 이해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상혁이 ... 귀염둥이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이섹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1: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섹귀 넘옙ㄱ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섹귀 너무 기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1:1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 봤을때는 와 아이돌이 이렇게까지 웃긴다고? 정도였는데 이젠 못 빠져나오는중 ... 제대로 홀렸다 자기 관리 열심히 하고 자기따라 미성년자팬들이 타투할까봐 타투 예쁘죠? 근데 하지마요 이렇게 말해주고 진짜 꾸준히 v앱으로 팬들 찾아오고 할말 없는데도 단거 사서 공카와서 이거어때요맛잇겟죠?이번에 어쩌구저쩌구••이러면서 와 ㅋㅋㅋㅋ 진짜 귀엽고 자기일 잘하고 팬 사랑 오짐 ㅠ ㅠ 이미지 관리도 이렇게 잘할수가 없음 그래서 다원이는 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1:09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섹귀 귀여워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9:31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아이돌들도 좋아해봐서 알지만.. 이런 아이돌 진짜 없긴 하더라
방송이나 카메라 앞에서 맨날 텐션 높고 장난 치고 해서 가벼운 아이인줄 알았는데,,
진짜 생각도 깊고 무엇보다 팬사랑이 개쩔어..
매주 금요일 11시마다 다원이가 만든 컨텐츠로 브이앱하는데,
해외스케줄 가서도 한국 시간 맞춰준다고 새벽에 알람맞춰서 일어나서 브이앱 켜주고, 콘서트 끝나고 다른 멤버들 회식 가도 혼자 숙소 들어와서 팬들이랑 약속한거라고 ㅂㅏㅇ송켜주고 흘러가는 말이라도 팬들한테 약속한 건 무조건 지키는 애더라.. 소중한 걸 더 소중하게 생각해주는 마음에 진짜 깊이 빠질 수 밖에 없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9:2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지컬도 얼마나 좋게여... 이섹귀 다 해먹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9: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효자섹귀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0: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 조카 귀여워 이 머리 다시해주면 안 되냐 상혁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10: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원 너무 웃김 라스 나왔을 때 보고 팬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