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대형 음원사 스포티파이 그룹별 순위

ㅇㅇ (판) 2020.02.13 17:32 조회58,640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한국에 드디어 세계적인 음원사이트 스포티파이 들어온데!!

멜론 망해라~




[스포티파이 케이팝 그룹 이용자수(고정리스너) 순위]


1티어 -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한달이용자수 2천만~1천만)


2티어 -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여자아이들 (5백만 ~ 3백만)


3티어 - 몬스타엑스 마마무 갓세븐 세븐틴 (4백만 ~ 2백만)


4티어 - 있지 모모랜드 여자친구 아이콘 엔시티 스트레이키즈 씨엘씨 에버글로우 이달의소녀 (2백만 ~ 1백만)


5티어 - 오마이걸 러블리즈 우주소녀 등 다수의 케이팝 그룹 (1백만 ~ 50만)




유튜브보다 정확하다는 스포티파이 지표

392
18
태그
1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3 18:01
추천
23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멜론 제발 망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3 23:10
추천
20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포티파이 제발 사재기나 한국때 안탔으면 좋겠음 ㄹㅇ 깨끗하고 공정한 지표가 돼주길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3 17:47
추천
107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랑 블핑은 아에 단위가 다르네
답글 2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14 07:45
추천
48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과 블핑을 동급으로 엮네 역겨운 그 팬들 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6 08: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난 이미 스포티파이 쓰는데 진짜 개좋음.. 멜론 저리가라야 특히 돈 안내고 무료로 듣고(그대신 폰에선 랜덤 재생만 됨) 취향대로 음악 플레이리스트 짜주는거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0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방탄 호감잉데 둘다 대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론 어서 망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여자아이들이랑 엑소랑 같은 순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재기 아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트인 못해본 아이돌팬인데 그래도 음원 차트 조작 싫음 차트 못들어도 열심히 하는 가수들까지 엿되게 만드는거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언제부터 들어온대ㅠㅠㅠ? 제발 빨리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런 순위? 지표? 이런건 어디서 확인할 수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뭣도 모르고 멜론 4개월 삿는데 4개월 끝내고 바로 갈아타야겠어ㅠㅠㅠㅠ열받아ㅠㅠㅠㅠ계약 해지 안된다고..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7:2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머글이라 잘 모르는데 멜론도 블랙핑크가 트와이스보다 높아? 저거 해외 꺼라서 다른 거야?
답글 2 답글쓰기
2020.02.14 17: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살아서 매번 스포티파이 듣다가 멜론 탑100을 유투브 검색해서 들어봄. 근데 왜 이렇게 다 슬프고 느리고 술만 찾는 노래가 많아? 주류회사에서 멜론인수한줄... 난 밝은 노래가 좋은데 다음곡 찾다가 지겨워져서 꺼버림. 확실히 스포티파이 선곡이랑 엄청 다름. 뭐가 진짜 한국에서 유행곡인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7:0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보고 큐브가 그렇게 아이들 월드투어 뛰게 하려는 이유를 알아버렸다.. 이제 미니 2집까지 나온 신인급 걸그룹이 2티어라니.. 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7: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아이들이 생각보다 높다. 데뷔한지 얼마 안된거 같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지금 스포티파이 미국계정으로 쓰고있는데 한국 들어오면 정식으로 다운받을까.. 고민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멜론 5천곡넘게 좋아요 눌러서 망하면 안돼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642 2020.02.14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들어와라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희소식이다ㅠㅠㅠ 그동안 유튜브뮤직썻는데 갈아타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아이들 왤케높아??대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아이들 미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스포티뜨면 갈아탈란다 우리나꺼가좋으면 쓰겠는데...영아니니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