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머글)엄마가 방탄 좋아함

ㅇㅇ 2020.02.13 20:36 조회1,667
팬톡 방탄소년단



사진 흔들린거 같은데 양해 부탁함

엄마가 저번부터 방탄 뷔 우는 영상보는거부터 알아야했음 지금 부엌에서 음식하는데 방탄 버터플라이 영상 틀면서 버터플라이 노래 첨부터 끝까지 따라함
(근데 하이라이트밖에 따라부르질 못하심)
아빠한텐 방탄 티켓 얻어달라하고 난 상관없는데
집에있는 내내 엄마가 방탄 노래 유튜브로 계속 틀고다녀서 그냥 신기함 나쁘진않음 귀걸이때문에 귀 곪아서
지금 피나는데 내가 빼라빼라 해도 계속 안뺌 누가 방탄정국인척 사칭하고 빼라고 문자보내달라하고싶음 그럼 당장 빼실듯


1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3 21:2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걸이ㅋㅋㅋㅋㅋ이 사진 꼭 보여드리고 꾹이처럼 소독 잘 하셔야 된다고 말씀드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4 1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쓰니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아푸지 마데요 국이 맘아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네이년 검색하니 정국이 피어싱있길래 따라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하고 곪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괜찮아졌지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ㅁ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정국이보고 다시 귀걸이 하는데 아미들은 다 똑같네 ㅋㅋㅋ 소독 하시거나 금으로 끼면 염증 괜찮아지실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2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걸이ㅋㅋㅋㅋㅋ이 사진 꼭 보여드리고 꾹이처럼 소독 잘 하셔야 된다고 말씀드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고로 콘서트는 돈내고 팬클럽 가입해야 티켓팅할수있오 추첨은 이미 끝났구..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이 귀 아프면 안된다고 했다고 전해드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님 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 귀걸이 정국이는 많이뚫어서 이뻐보이셨나.... 호비는 귀 안뚫었다고 전해드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게 뭐하는 사이트임...? (101)
  2. 2 가게앞에 똥싸고 간 여자 두명 .. (176)
  3. 3 놀랍고 신기한 사실 (102)
  4. 4 나한테 계속 윙크하는 교수 (140)
  5. 5 아이돌 덕후들이 싫어하는 블로거 (182)
  6. 6 sm비공 연습생 유지민 지인 수준; (109)
  7. 7 +) 코로나 50만원 기부 했당 (123)
  8. 8 현직의사들이 제안하는 다같이 .. (15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