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프사 왜 안바꾸는걸가요?

ㅇㅇ (판) 2020.02.13 21:16 조회5,333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이별 후 그사람 프사에 아무것도 없어요...
힘들지 않아서 일까요?
1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내가느낀거]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바램 2020.02.13 21:4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챦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냥 아무 생각없이 안하고 있을수도 있어요.
또 어떤 사람은 힘들때 프사를 자주 바꾸는 사람도 있지만 반대로
힘들수록 더 안바꾸는 사람도 있어요.
따라서 프사에 아무것도 안하는 것에 너무 의미부여 하지 마세요.
의미를 부여하면 부여할수록 이별의 고통만 더 커지게 됩니다.
세상 살다보면 잃어 버리는게 많아요.
우산을 잃어 버리기도하고, 지갑을 잃어 버리기도 하고 핸드폰을 잃어 버리기도 하죠.
그사람도 내가 잃어 버린 것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세요.
그래야 마음도 편하고 스스로 마음 정리도 될 수 있어요.
러게인칼럼중에 이별후에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들과 헤어진 연인을 쉽게 잊을
수 있을까요 라는 글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4 14: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별했다고 프사에 무언가 해놓아야 하는 건 아니잖아요..ㅎㅎ이별공감 글귀라도 해놔야 하는 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단이거나 그냥 원래 그런사람 ㅋㅋ 의미부여하지마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 의미는 없음. 원래 올리는데 지워진거면 의미부여같은거 하지말라고 아예 지워둔걸수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2: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온할수록 잘 안바꾸게되도라구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단이야 이뇨나
답글 0 답글쓰기
바램 2020.02.13 21:4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챦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냥 아무 생각없이 안하고 있을수도 있어요.
또 어떤 사람은 힘들때 프사를 자주 바꾸는 사람도 있지만 반대로
힘들수록 더 안바꾸는 사람도 있어요.
따라서 프사에 아무것도 안하는 것에 너무 의미부여 하지 마세요.
의미를 부여하면 부여할수록 이별의 고통만 더 커지게 됩니다.
세상 살다보면 잃어 버리는게 많아요.
우산을 잃어 버리기도하고, 지갑을 잃어 버리기도 하고 핸드폰을 잃어 버리기도 하죠.
그사람도 내가 잃어 버린 것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세요.
그래야 마음도 편하고 스스로 마음 정리도 될 수 있어요.
러게인칼럼중에 이별후에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들과 헤어진 연인을 쉽게 잊을
수 있을까요 라는 글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2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무 의미없더라 이게 팩트
답글 0 답글쓰기
gg 2020.02.13 21: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면 꼭 프사 올려야 하나요? 안올릴수도 있지. 별걸다 의미부여하네.참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로필차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3 2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잊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