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헐 이거 충격적이다;;;

ㅇㅇ (판) 2020.02.13 21:33 조회99,23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343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3 21:37
추천
14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리피 입장에서 소름돋겠다.. 물론 저 글 자체는 (거짓된)미담이지만 이거 역으로 생각하면 안좋은 의도로 진짜마냥 글 써도 사람들은 덥썩덥썩 믿는다는거잖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4 08:51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들은 그렇게 생긴 사진╋장황한 글이면 진짜라고 믿음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4 06:15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글 쓰면서 뭔 생각들까ㅋㅋ 진짜 소름돋는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4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멕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보고 로또글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머생성하는 정신이상자들 누가 좀 털어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s 2020.02.14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뉴스로 뜬거까지 봤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만 있으면 루머생성 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4:1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소름이다... 슬리피니깐 해명하지 일일히 해명 못 하는 연옌들 진짜 답답하겠다 루머같은 거 진짜 믿으면 안 되겠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또글인줄 ㅈㅅ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8:51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들은 그렇게 생긴 사진╋장황한 글이면 진짜라고 믿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6:15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글 쓰면서 뭔 생각들까ㅋㅋ 진짜 소름돋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계자썰은 기사도 믿기 힘든데 커뮤는 걸러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3 21:37
추천
14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리피 입장에서 소름돋겠다.. 물론 저 글 자체는 (거짓된)미담이지만 이거 역으로 생각하면 안좋은 의도로 진짜마냥 글 써도 사람들은 덥썩덥썩 믿는다는거잖아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