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돌들 이런 의상 좀 입지마라;;;

ㅇㅇ (판) 2020.02.13 21:40 조회99,65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
257
15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8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4 04:20
추천
150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 후려쳐 맨날 똑같은 수트 셔츠만 입는것보단 낫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4 04:16
추천
14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들이 입던 말던 뭔상관임? ㅇㅁㄱ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4 01:17
추천
7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14 09:37
추천
31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1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들이 입고싶어 입겠냐. 직장생활이 다 그런거지. 까라면 까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21: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이는 브라자도 입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군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8: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좋은데? 와꾸랑 몸이 되니까 입어도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7:1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이 저런 거 입었을 때 첨 보고 진심 속 안 좋아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6: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러우면 운동을해 한남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6: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디가 문제임 비슷한 디자인이었지만 카이는 이상하지 않았음 근데 빤쓰는 왜 보이게 입힌거야? 멤버랑 어울리게 잘 만들어 입히던가 섹시한 의상 좋은데 이쁘게 입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ㅁㅇ 2020.02.15 14: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든 대놓고 하는 노출보다 분위기만 풍기는게 제일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0:1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너네 진심으로 저 의상이 좋냐? 난 남돌들 그만 벗었으면 좋겠음 좀 보기 싫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0:0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성별 노출 그런거 떠나서 그냥 저 옷은 조카 이상하지 않냐...? 너무 이상하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뀨잉 2020.02.15 06: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노출이 문제가 아님 노출 빼고도 의상이 안예쁜데 패알못이라 안예쁜건가ㅋㅎㅋㅎ.. 차라리 맨몸에 하네스가 더 예쁠듯
답글 0 답글쓰기
석우야결혼하자 2020.02.15 0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운 심각한 유교보이라 극도로 싫어함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20.02.15 03: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그 성적대상화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3: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거 소화하기엔 얼굴이 넘 애기임 카이나 셉민규 로운 이런 까무잡잡한 애들이 잘 소화할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5 01:5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데 . . . 여돌들 한겨울 민소매 배꼽티는 안타깝다 춥겠다 해도 무대의상이니 어쩔수없지! 이러면서 남돌은 왜 안됨? 이럴꺼면 여돌도 꽁꽁 사매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악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2.15 00: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냐?? ㅋㅋㅋㅋㅋ 별걸로 다 아주..ㅋㅋㅋㅋㅋ 한심하다...ㅉㅉㅉ 우이구 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진짜 뭐임 반 다크홈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21: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젠 좀 여돌처럼 벗으라며... 어쩌라는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2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타팬이긴 하지만 코디 짜증났음,,ㅋㅋㅋ 시도하는 건 좋지만 이젠 무난한 거 좀 해줬으면 좋겠다.. 남돌들이니까 이 정도 소화하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