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신곡 첫 무대 각 나옴 (약스포주의)

ㅇㅇ 2020.02.14 01:08 조회5,257
팬톡 방탄소년단
여기서 신곡 무대 이미 녹화
유명한 명소이자 터미널
폐장 시간에 샷다 내리고 찍었다 함







치미팰런쇼 관련 기사 내용



방송내용 스포 번역본 출처 감쟈밭할매님





쌀국 방송중에 역대급 탄생각
무대+관광+게임+먹방+토크까지ㅋㅋㅋㅋ
편집이 어떻게 될지 우린 또 얼마나 많은 미국 광고를 봐야할지 모르지만 암튼 스페셜한건 맞으니
일단 쏴리질뤄!!!!!!

아 제일 중요한거
한국 기준 2월25일 오후 1시35분 방송


6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4 01:38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다시피 미국 토크쇼 특성상 아무리 유명한 게스트가 나와도 짧게 짧게 끊어가는데 예외가 몇번 있긴 했대 스타워즈랑 마블 특집인가?아뭏든 쇼 자체를 특집으로 구성해준것도 대단하지만 저 쇼에 들인 예산이랑 구성만 봐도 특급대우 맞음 무대야 걱정 없고 방송분 재밌게 뽑아줬음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4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장소에서 공연한 가수가 방탄 포함 단 세명인데 하나가 린킨파크, 하나는 폴 메카트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 또가는거야? 아님 이미 찍은거? 그날 내생일인데 생일선물 제대로 받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날 놀꺼다 휴일! 집에서 혼자 즐겨야지 소리치고 ㅎㅎ 선예매!!!! 근데 심장병 오면 어쩔,,,, 떨려서 생각만해도ㅈ두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6: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상에 세상에 세상에...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자랑스럽다 방탄~ 넘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2: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 설렌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랑스러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8: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25일ㄹㅇ멘탈털리겠다 이러든저러든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8: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워 자본주의 미국에서 제작비 많이 썼다니까 심장 부여잡고 기다린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7: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점심때 이거보고 진정 안될텐데 저녁에 선예매...25일 하루를 잘 버틸 수 있겠지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6: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갓ㅋㅋㅋㅋ하필 25일ㅋㅋㅋㅋ결전의날이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무대보고 피켓팅참여ㅋㅋㅋ 그날하루 제명에 못살듯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월25일이면 선예매날인데 이렇게 아미를 떨리게 하다니... 현생 가능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할곳 분위기 봐선 일단 어두운건 아닐거 같아 아 너무 기대 돼 빡센 안무에 펀 하다고 했으니 겁나 떵꼬발랄한건가 11일이나 남았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38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다시피 미국 토크쇼 특성상 아무리 유명한 게스트가 나와도 짧게 짧게 끊어가는데 예외가 몇번 있긴 했대 스타워즈랑 마블 특집인가?아뭏든 쇼 자체를 특집으로 구성해준것도 대단하지만 저 쇼에 들인 예산이랑 구성만 봐도 특급대우 맞음 무대야 걱정 없고 방송분 재밌게 뽑아줬음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떨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ㄴ짜 대다나다 라는 말밖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대급일거같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월 25일이징..?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4 01: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데서 무대 준비해줄 정도면 진짜 엄청난 대우 아니냐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가게앞에 똥싸고 간 여자 두명 .. (212)
  2. 2 나한테 계속 윙크하는 교수 (147)
  3. 3 아이돌 덕후들이 싫어하는 블로거 (190)
  4. 4 sm비공 연습생 유지민 지인 수준; (118)
  5. 5 +) 코로나 50만원 기부 했당 (129)
  6. 6 현직의사들이 제안하는 다같이 .. (161)
  7. 7 아미들이 한거봐ㅋㅋ (136)
  8. 8 “너 이름 뭐냐” (신천지 조사) (15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