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따끈 따끈한 뉴룰즈 교차편집

100 2020.02.15 16:00 조회107
팬톡 TXT모아

 


 


띵♬ 동♬


어머뿔자 MV보다가 좀 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뉴룰즈 교차편집 영상이 있어서 올려봐


내 기억으로는 전에 여기서 어느 모아가 알려준 채널인거 같은데 


(누군지 모르지만 알려준 그 모아 고마워!)


이 분 울 애들 좋아하시는 듯


옷이 샤라락 바뀌는 것도 그렇고 잘 만드심~ 짜릿해!


어머뿔자 보고나서 심심하면 울 모아들 함 가서 봐봐 


최신 시상식 무대까지도 믹스해 놨으니까 볼 재미가 더 있을꺼야




https://www.youtube.com/watch?v=86R1EFkpjM0 --> 클릭! 즐감~




6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5 2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뉴룰즈가 좀 아까워....좀만 긴 곡이였다면 자체 뮤비가 있었을까?있었다면 추이가 정말 좋았을텐데 (엠넷이 대신 웃고 있는중)
답글 1 답글쓰기
2020.02.15 16: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5 16: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ㅁㅊ덕질하는거닼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머리 금방 떡지는 사람들 다 들.. (111)
  2. 2 26살, 저만 이렇게 살고있나요? (99)
  3. 3 (혐주의) 페북,인스타 유명마켓.. (300)
  4. 4 애버리고 재혼하려는 시누이와 .. (105)
  5. 5 이맛에 온라인하지~ㅋㅋㅋ개꿀 (143)
  6. 6 월 1억버는 유튜버의 일주일 식.. (166)
  7. 7 각자 최애 귀여운 짤이나 공유.. (322)
  8. 8 대구시 후원내역ㄷㄷㄷ (38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