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난 안읽씹이 나쁜건지 몰랏음

ㅇㅇ (판) 2020.02.15 20:57 조회270,92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는 읽씹이 사람 무시하는거같아서 그게너무 싫엇는데

읽씹 안하고 안읽는게 그래도 읽씹은 아니니까 그래도 매너인줄알았고 사람들도 아 안읽씹하다가 이제서야... 가 아니라 당연하게 받아들일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와 나는이게 톡선1등도 하고 요 정도로
관심받을줄도 몰랐어 대박..

진짜 나는 안읽씹이라는 말이 있는지도 몰랐구
읽씹을 하지않는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모르는척하는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안읽씹을 싫어하는 사람도 많구나.....
진짜 이번글은 ㄹㅇ 팽팽하네

나 지금까지 한 3개월동안 안읽씹한것도
한 30명있고 나를 안읽씹한거에도
크게 신경안썼는데

뭔가생각이 달라졌어ㅜㅜ.. 참 연락이란게
어렵다 ㅋㅋㅋ

393
55
태그
신규채널
[시체] [거북이빙고] [비앨] [힘내세요] [ㄹㄱㄴ] [질질] [질질질]
5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5 20:59
추천
635
반대
1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읽씹이 읽씹보다 나은건 맞지않음?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5 23:46
추천
597
반대
10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읽씹이 더더더 좇같은데ㅋㅋ 안읽씹은 언제든지 나중에 대답할수있는데 읽씹은 걍 니랑 대화 씹지루하니까 답장안할게 이렇게 보임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6 00:19
추천
465
반대
20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읽씹이 더빡친다 추 안읽씹이 더 빡친다 반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15 21:43
추천
202
반대
38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읽씹이 싫다 추 읽씹이 싫다 반 난 추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0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읽씹에 프사 바꾸는건 진짜 기분 더러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나도 친구 연락 끊기거나 읽씹 안읽씹 당해도 신경 1도 안 쓰는 편이라 이렇게까지 기분 나빠하는 애들이 있을 줄 몰랏음 ㅋㅋㅠㅠㅠㅠㅠ 이 글 댓글들 보고 답장 다 돌렷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읽씹 극혐임;; 그리고 안읽씹 하는 애들 한두달동안 안보는 새끼들 개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연락하는 것보다 만나서 얘기하는 걸 더 좋아해서 연락잘안하는대신에 친구들 자주 만나고, 만날때 핸드폰 절대 안만짐... 쓸데없는 연락 너무 불필요한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3: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서로 성향맞는 친구 사귀는게 맞는거 같음... 읽씹이나 안읽씹했다고 손절할 정도면 원래 그 친구 안좋아했던거 아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기본절으로 안읽씹하는애들한테 카톡보내기가 싫음 다른주제로 물어볼거있어서 카톡창 들어가면 1이 아직도 안사라지고 있어서 그때 기분이더러움
답글 0 답글쓰기
와우 2020.02.17 21:3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연락 씹히든 안씹히든 상관없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9:43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두배로 기분 나빠. 읽씹은 그래도 봤으니 바쁘니까 사정있겠지 싶은데 안읽씹은 한시간 두시간 넘기면 얘 뭐지? 싶음. 친구사이면 더더욱 극혐. 손절각하고 싶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9: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읽씹이 더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8:4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읽씹/읽씹 하는 애들 특징 “ 헐 ㅠㅜㅜ 미안 온 줄 몰랐엉 ㅠㅜㅠ “ “ 오잉 전에 답 한거 같았는뎅 ㅋㅋ “ “ 미안 알람 껐엉 ㅠ”
답글 0 답글쓰기
ㅈㄴ 2020.02.17 18:3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중에 그런애 있음.. 카톡은 먼저해놓고 몇마디 나누는 데에 일주일 걸림 답보내면 평균 5,6시간 후 답장오고 거의 하루 지나서 답장옴 그래서 최대한 빨리 카톡 끝내려고 단답해도 질문의 연속 개빡침 만나면 폰 옆에두고 남친한텐 칼답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8: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읽십 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거라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본인들부터 먼저 상대방 할말 없게 만들진 않았나 재미없는 대화를 계속 끌고 가진 않았나 생각 해보길 바람..ㅎ 물론 질문글이나 멀쩡히 잘 대화 하고 있는데 그러면 이상한게 맞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7: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읽씹이든 안읽씹이든 연락 보낼수있는사람이라도 있으면 좋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6: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안읽씹 하는 것들은 지들이 필요할 때만 톡함 그래서 정떨어짐. 요즘 세상에 뻔히 핸드폰 달고 사는 거 아는데 오랜시간 답장 없으면 안읽씸 당한 거 뻔히 알지. 안읽씹 하는 사람은 인성 보이고 인간 관계에서 걸러짐.
답글 0 답글쓰기
dk 2020.02.17 14: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씹히면 그 사람에게 나의 가치는 그정도 밖에 안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4:1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사람들 맨날 연락 씹혀서 화난건가 님들같은 사람이랑 연락하기 싫어서 씹는거임 그런거가지고 손절하는게 더이상하고 ㅋㅋ 물론 지필요할때만 연락하는 애들은 욕먹어도 쌈
답글 0 답글쓰기
기린 2020.02.17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가끔씩 안 읽씹하다 시간 좀 지나서 읽씹 하는 적이 있는데 근데 그런 경우에는 친구들이 나와서 술 한잔하자 식사한번 하자 할때 집 밖에 진짜 나가기 싫을때 그러고 그때 말고는 읽씹 안 읽씹 안함 내가 요새 집돌이 성향으로 확 바뀌어서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둘 다 싫음 하루 이틀 지나도 안 읽는건 말이 안되고.. 읽고 나서 말하고 끝내면 그만이고.. 여사친들 중에도 남치니랑 연락 하면서 친구들 카톡은 안 읽는애 있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그러곤 자기 연락 필요할 땐 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1: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지가 먼저 할말 없게 만들었으면 안읽씹해도 그러려니 해야 하는거 아님? 답장을 ㅋㅋㅋㅋ만 보내거나 웅ㅋ 이러고 보내면 더 연락하기 싫어지는데 그거 씹었다고 뭐라뭐라 하는 애들 보면 열불 터짐 어차피 대화하기 싫어보이는데 내가 굳이 대화 이어가야함? 대체 그러는 이유가 뭐임? 나너무 궁금함 대답을 ㅋㅋㅋㅋㅋ나 웅ㅋㅋ 으로만 하길래 걍 읽십했는데 뭐라하는 이유가 대체 뭘거같음 난 도대체가 이해를 못하겠음 도저히
답글 0 답글쓰기
DD 2020.02.17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뻔히 휴대폰 보고 있는 거 아는데 안읽씹하면 기분 나쁠만 한 듯... 그냥 잡담이나 수다떨다가 그런 거면 내가 연락에 집착하고 예민하다 느낄 수도 있겠지만, 둘이서 뭘 결정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 얘기중이었는데 안읽씹하고 SNS하는 거 보면 읭?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