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무 피곤한데 밤에 잠이 안와 미치겠습니다

ㄱㄱ (판) 2020.02.16 06:14 조회12,193
톡톡 남편 vs 아내 꼭댓글부탁

저는 34살 전업주부입니다...

몇년전부터 고민이 있어요

아무리 피곤해도 낮에는 잘자는데

밤에는 잠을 못자요...

밤을 새고도 낮에 졸음을 참고

밤에 자려면 잠이 또 안와 뒤척이다

겨우 잠들면 세시간정도 자고

다시 깨서 잠을 안자고요

계속 이러다가 밤낮이 완전히 바뀌어 버렸어요,,,

밤에는 잠이 안오는게 정말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낮에는 잠이 너무 쏟아지구요...

참고 밤에 자려고하면 또 잠을 깊게 못자구요,,,

왜이럴까요 ㅠㅠ

16
1
태그
1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0 2020.02.18 02: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에 자서 그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에 산책이라도해요 집에만있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그래요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2:2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에는 잘자는데ㅋㄷㅋㄷ 낮에 잠을 자지말아야지 낮에 잠 실컷자놓고 밤에 잠이 안온다니ㅋㄷㅋㄷ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지금처럼 2020.02.17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에 점심먹고 햇빛을 좀 쏘이며 걸으세요 햇빛이 부족하면 잠을 못잔다네요 호르몬이 부족해서... 운동도 좋구요~~^^
답글 0 답글쓰기
토먹는비둘기 2020.02.17 18: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마트폰을 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을 하루종일 움직여야해요.그리고 햇빛을 많이 쬐야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면영양제 드셔보세요.
제가 불과 몇일전까지 그랬네요.
원래는 잘자던스타일인데 한번 바이오리듬이 깨졌는지 잠은쏟아지는데 정신은 말짱해서 하품을하면서도 잠이안오는? 마치 몸과 정신이 따로노는듯한 느낌이었네요.
몸이 엄청피곤하면 잠이올까싶어서 걷기운동, 계단오르기도했는데 그닥큰도움은 없었구요..
잠못자서 머리도무겁고 일상생활이 힘들었네요.
검색하다가 수면영양제있는거알고 주문해서 이틀먹고 지금은 안먹어도 원래리듬을 찾아서 잘자네요. 혹시도움될까싶어 몇글자 남겨봤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6: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커피 끊으시고요. 크로스핏 추천 드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줌바 저녁반 다녀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7 13: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같은 경우도 피곤해 미치겠는데 뇌가 계속 활성화 되어있는 느낌.. 잠이 안와서 고통받다가 수면유도제 제일 약한거 약국에서 구입해서 일주일동안 조절했어요. 자기전에 핸드폰하지않고 식사도 적당히 적당한 시간에 먹기 등등 이러니까 딱 일주일만에 다시 돌아왔어요.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수면유도제만으로도 충분하실 것 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20.02.17 12: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면제 처방 받아서 (내과에서도 처방 가능) 정량의 반정도로 먹으면서 낮밤 조절 하세요
숙면에 도움을 주진 않지만 잠이 드는것 자체엔 도움이 좀 되더라구요
내성 생기는거 조심하시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피곤 하면 잠도 안올걸요?? 전 너무 피곤하면 각성 되는거 같이 잠이 안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2.17 09:2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야행성이었고, 직업이 미술계통이라 20년전부터 밤 새는거 끝장나게 잘했는데 (예를 들면 이틀 연속 안잤다가 3번째날 저녁부터 몰아자는 등 강행군 잘함) 프리랜서 동료중에 주중에는 3시간만 자고 주말에 몰아자는 사람도 있고 패턴이 암튼 굉장히 특이한 사람이 주변에 많아요. 창의력을 요하는데 실제로 새벽이 능률 3배는 오르긴 해서 그렇게 될수 밖에 없어요. 근데 저도 직장 다닐때가 있고 직장 다닐때는 체력 안배를 위해 수면패턴을 일부러 규칙적으로 설정합니다. 죽었다 깨나도 밤에 잠이 안오면 절대 억지로 자지 말고 그냥 밤을 새고, 다음날 낮에 절대로 잠이 안오게 신체활동을 간간히 하고 절대 과식하면 안돼요. (식곤증 옴) 계속 허기만 가실 정도로 가볍게 있다가 이쯤 자도 되겠다 싶을때 두시간 전에 식사하고 가볍게 목욕하거나 산책하면 딱 곯아떨어지고 꿀잠 와요. 유럽갈때 시차도 그냥 쌩으로 버티는게 제일 빨리 적응되는 방법이에요. 반대로 밤에 잠 안자고 버틸때 광선, 빛 같은거 주구장창 밝게 켜놓고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집중하면 백퍼 잠 달아나고요. 누워서 핸드폰 하시죠? 불면의 원인은 대부분 핸드폰이더라고요. 피곤한 신체는 자려고 준비됐는데 뇌만 각성상태라 그런건데, 평소에 생각이나 핸드폰 멈추고 멍때리는거 연습해보세요. 잠을 못자는 경우 대신 멍만 잘 때려도 뇌가 리프레쉬 되면서 몸을 개운하게 만들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4: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면장애니까 정신과 가셔서 약 쫌씩 드셔가면서 패턴 찾으셔야 함 그리고 낮에 햇볕 쪼여야 밤에 잠이 잘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0: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예 하루를 자지 말고 버텨보세요. 낮에도 밤에도 안 자면 그날 밤에 쓰러지게 돼있어요. 그래도 안되면 수면 장애라 병원가야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oo 2020.02.16 06: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그래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