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더러움 주의))소떡소떡 ㅈㄴ 야하지 않냐..

ㅇㅇ (판) 2020.02.16 19:43 조회22,252
톡톡 10대 이야기 19
소떡소떡 좋아하는 사람은 보지마셈 ㄹㅇ...










아니 내가 방금 소떡 먹다가 생각났는데 소떡 이름 ㅈㄴ 야하지 않음??
떡<<이라는 말만 들으면 ㅈㄴ 이상함ㅜ
막 쿵떡쿵떡 ㅇㅈㄹ하는거 같음..
5
2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궁물] [도와줘급해] [죠오랄빌런] [개화나네] [스포조심] [급해알랴조] [요정글귀]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6 22:41
추천
8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이네... 참말로....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7 04:29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소떡소떡으로 야설 하나 써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6 19:4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상생활 가능?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8 16: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하네 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떡집은 뭐가되냐 그럼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6: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머리에 뭐가 든거야 도대체 어떻게 그렇게 생각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ㄱㅋㅋㅋ발정낫네
답글 0 답글쓰기
0ㅇ0 2020.02.17 1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 말을 잃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욕구불만이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1: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에 우동사리만 들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0: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9: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전에 유나 움짤 소름돋는다고 했던 애냐? ㅈㄴ비슷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7 06: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상생활 가능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6: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1랄났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상가를 하려면 재미라도 있든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4: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생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4:29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소떡소떡으로 야설 하나 써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4: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거면 떡이 야하다고 하면되지 왜 하필 소떡소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찐따같음ㅋㅋ웃기겠지 하고 으헤헤 하면서 썼겠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좀 변태스럽거든 근데 한번도 떡생각하면서 그런생각 해본적이 없음... 욕구불만이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