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버스 진짜 ,,, 후,,,,, 제발,,,

ㅇㅇ 2020.02.16 21:56 조회2,283
팬톡 방탄소년단



우래긔 왔다고 글 좀 보자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30
3
태그
1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7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윗기다려봐 호비생일이니까 관종끼 장착하고 출몰예정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윙버스 업데이트하고 서버 늘린걸로 아는데 또 더 늘려야겠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 댓글 보고싶다아아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또 또 또 ㅜㅜㅜㅜㅜㅜ 또 터졌어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태형이도 왔는데.. 안드가짐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알림 뜬거보고 바로 드갔는데 서버 바로 터짐 ^^,,,,, 짹에 한명이라도 올렸겠지하고 드갔는데 다들 못 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올때마다 터져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짐니 목소리 여기까지 들렸어ㅜㅜㅠㅜ이 다정한 사람아 슷ㆍ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박지민 다정쩔어 음성지원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알람꺼서 짐니 온지 모르고 아래버스 구경 있다가 어리둥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2: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미나!!!!!!!!! 개반가움따수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1: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지금 알람보구 들어갔는데 왜 늦게 오냐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분만에 영접했다 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무면허 06 사건 피해자 어머니 .. (147)
  2. 2 조카 화동글 글쓴이 입니다.. (419)
  3. 3 전정국 실제로 본사람있음? (120)
  4. 4 자존감 높이는 방법 적고가 (278)
  5. 5 수호 영통팬싸 SM 미쳤네ㅋㅋㅋ.. (153)
  6. 6 용량 부족해서 푸는 엠마 왓슨 .. (204)
  7. 7 차은우 원래 말투 이러냐..????? (177)
  8. 8 아이돌 덩치 체감짤 풀자 (40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