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중국...여대생...근황

ㅇㅇ (판) 2020.02.16 22:50 조회58,80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73
4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7 06:04
추천
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체 이 시대에 어떻게 저런 일이 가능한거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ㅡㅡ 2020.02.17 12:40
추천
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분은 바른말을 하고 싶어도,행여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칠까봐 마지막 순간에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할 수 밖에 없는 그 심정 오죽할까요!!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20.02.17 02:27
추천
62
반대
10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몽을 꿈꾸는 그분와 그분을 따르는 수없이 많은 대깨문, 그리고 그분을 지지하는 20대여성과 판녀여러분의 꿈의 모습입니다
답글 2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17 13:32
추천
2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과 북한만이 존재하는 실체........ 무섭다.....
이렇게 살고 싶으면 문재앙 지지해라 얼빠진 새끼들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김민정 2020.02.26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재인지지자들 자녀의 미래모습 일수 있습니다.정신차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땅콩 2020.02.18 09:4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일불매 하는놈들아. 저런 상태가 우리나라의 미래다. 자유민주주의를 해치는 선동질에 놀아나지 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콩사태만 봐도 충분히 일어날일 중국 너무 무서운데 잘도 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도 안들고 일어나면 중국국민 너네들도 시진핑이랑 별반차이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5986008 가짜뉴스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7: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너무 무섭다.. 이렇게 멀리서 사진으로만 보는 나도 무서운데 당사자는 얼마나 무서웠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7:4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보면 한국에서 태어난걸 다행으로 여겨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7:1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산주의 정권이 들어서면 부카니스탄이나 짱꼴라처럼 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6: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일 한두번도 아니면서 중화사상은 왜 생기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6:19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몇년전만해도 이렇게 중국 좋아하시던 틀딱분들이 왜 갑자기 태세전환하시는지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5: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7 15:4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미친 ㅋㅋㅋㅋㅋ 문재앙처럼 대놓고 중국몽 꿈꾸며 일본은 처단해야 한다는 외교가
이명박근혜가 중국가서 뭐 한게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교를 진짜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 2020.02.17 15:33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훠훠훠 중국 고통 함께하겠슙니다 훠훠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5:31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아직도 대가리 덜깨진 자한당지지자들은 정신차리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5:31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명박때도 그랬지?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5:3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몽으로 따지면 중국몽 연설에 중국 전승절까지 참가한 지금의 자한당 아니냐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5:3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수의 중국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3:32
추천
2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과 북한만이 존재하는 실체........ 무섭다.....
이렇게 살고 싶으면 문재앙 지지해라 얼빠진 새끼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2.17 12:40
추천
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분은 바른말을 하고 싶어도,행여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칠까봐 마지막 순간에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할 수 밖에 없는 그 심정 오죽할까요!!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등신 2020.02.17 11:08
추천
6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정부가 부러워하는 중국 정부의 실체. 그걸 알고도 그래서 더 부러워하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