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울 댕댕이들 자는 모습 갖구 왔어 :)

ㅇㅇ (판) 2020.02.16 22:59 조회25,844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안농 :)
울집 댕댕이 둘리랑 또치 자는 모습이
넘 귀여워서 몇 장 갖구 와써ㅋㅋㅋㅋㄱㅋㅋㄱ
귀엽게 봐종♡




























담에 또보자 :)
182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8 14:3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신탕마렵네... 오늘 먹으러가야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9: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대 8개 모야.....이르케 귀여운데?랜선집사나마 행복한데??? 댕댕쓰덜두 귀엽고 댕댕님들을 보는 쓰니님 시선이 따뜻한게 사진으로 느껴져요~~~건강하고 행복하세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8: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 12장을 올려
어쩌구저쩌구법 단속을 피하셨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8 08: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공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abc000 2020.02.18 08: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쿨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8 07: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불귀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20.02.18 07: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댕댕이도 봐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8 04: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반미니건너편 2020.02.18 02:3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들 나름 다 좋은데..개는 믹스라도 진돗개가 개키우는 맛 남.충성스럽고 야생성있고 몆년 키워보니...진짜 주인이 주는 밥만 먹음.서글픔느끼면 밥도 육끼쯤 안먹음.그때 너무 놀랬씀.보고프네 깜둥순뎅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2:03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입거리도 안되므로 보신감용으로 탈락임 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1: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물개 닮았다는 생각도 들 때도 있어요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8 01: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중한 삑삑이 품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0: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잘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3: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겸둥이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ㄸ 2020.02.17 2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100번째 추천눌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2: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요미 둘이 자니까 진짜 귀여움이 폭발한다. 나란히 자는 모습을 사진으로만 봐도 심쿵인데 우리집 거실에서 저러고 있으면 얼마나 마음이 흐뭇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2: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평화로워... 댕댕이들 자는사진 너무 좋음. 보고있음 기분좋게 졸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