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는 연애 안할때는

ㅇㅇ (판) 2020.02.17 04:20 조회40,955
톡톡 해석 남/여 여자의심리

왜 씩씩하고 연애하면 왜 맨날 몸이 아파용?

11
34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그거 2020.02.17 22:01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속을 썩이니까 맘이 아파서 몸도 같이 골병나는거잖냐 니땜시 그러는거다 니땜시 이 새캬 니가 속을 안썩이면 되는문제잖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7 05:10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 좀 줘라 관심 좀 줘라 여자도 신경쓰이게 하고 싶지 않으면 돌려서 말해 아파도ㅋㅋ근데 얘기한다는건 신경 좀 써달라는거야 알겠냐? 아침되면 괜찮냐고 많이 아팠냐고 선톡해줘라 여자친구가 좋아서 입이귀에 걸릴거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Iㅇ 2020.03.27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 남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이글을 읽으면 사랑이 이루어져요..(정말루)"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오늘 열두시가 돼기전 이글을 8군데 올리면 사랑이 이루어진데...만일 그렇지 않으면 정말루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데...정말 어쩔수 없었습니다.믿고 싶기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01: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니가 얼마나 ㅂㅅ같이 굴었으면 몸이 아프다고하겠니 이 눈치없는 놈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21: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도 그런놈들 있던데? 세상 활기찬데 여자앞에만 오면 골골대길래 너같이 병아리같은 새끼 지친다 환자냐 지몸관리도 못하면서 그짓할때는 어쩜 그리 다르냐 하니까 안골골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6: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개소리..
답글 0 답글쓰기
날좀놔줘 2020.02.18 14: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먼소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9:4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를 할만큼 가까워져야 보이겠지 초딩도 아니고 남한테 나 아픈거 징징거리기 싫으니까 남한테는 티를 안내는데 남친이면 정말 가까운 사이니까 알려주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9: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바 어이없어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2.17 23:5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그래? 더활기차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그거 2020.02.17 22:01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속을 썩이니까 맘이 아파서 몸도 같이 골병나는거잖냐 니땜시 그러는거다 니땜시 이 새캬 니가 속을 안썩이면 되는문제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쎄 처음 듣는 개소리인데? 니가 만난 여자만 그런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20:1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살 잘부리는 여자겠지. 난 내가 만난 남자들 몇몇이 그랬는데. 징징거리고 틈만 나면 골골대고 피곤해하고ㅋ 남자가 더 애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5:10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 좀 줘라 관심 좀 줘라 여자도 신경쓰이게 하고 싶지 않으면 돌려서 말해 아파도ㅋㅋ근데 얘기한다는건 신경 좀 써달라는거야 알겠냐? 아침되면 괜찮냐고 많이 아팠냐고 선톡해줘라 여자친구가 좋아서 입이귀에 걸릴거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5:0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받고싶어서 엄살부리는겨
답글 1 답글쓰기
자다가봉창 2020.02.17 05:0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글쓴 너가 성쥬니아저씨이기때문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