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얘들아 엔시티127 컴백해

ㅇㅇ (판) 2020.02.17 10:47 조회6,39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NCT 127 The 2nd Album <NCT #127 NeoZone> '영웅 (英雄; KickIt)'


Music Video ➫ 2020 03 05

Music Release ➫ 2020 03 06



한다 드이어 한다 nct127 컴백한다!!!!!!!!!!!!!!!!!!!!!!!!!!!!!!!!!

멤버들 티저도 뜨구 컴백 프로모션 ‘Neo Zone’ 출연진을 소개하는 ‘크루 비디오’도 공개함!!

티저 가져왔어 이번 컨셉 너무 맘에 듦ㅎㅎ



단체티저야

뭔지몰라도 개오진다는건 알겠음 이번 컴백에 통장 바칠 준비 ok

 

NEOZONE DISCOVERY #1

#TAEYONG

 

NEOZONE DISCOVERY #1

#MARK

 

NEOZONE DISCOVERY #1

#YUTA

 

NEOZONE DISCOVERY #1

#JAEHYUN

 

NEOZONE DISCOVERY #1

#DOYOUNG

 

NEOZONE DISCOVERY #1

#JOHNNY 

 

NEOZONE DISCOVERY #1

#JUNGWOO

 

NEOZONE DISCOVERY #1

#TAEIL

 

NEOZONE DISCOVERY #1

#HAECHAN




NCT127 네오존 트랙리스트


1. Elevator(127F)

2. 영웅(英雄;Kick It)

3. 꿈(Boom)

4. 낮잠(Pandora’s Box)

5. Day Dream(白日夢)

6. Interlude: Neo Zone

7. 뿔(MAD DOG)

8. Sit Down!

9. 메아리(Love Me Now)

10. 우산(Love Song)

11. 백야(White Night)

12. Not Alone

13. Dreams Come True          



타이틀 말고 수록곡도 빨리 듣고싶다

Elevator(127F)랑 백야(White Night) 안들어봤지만 제목부터 좋을삘ㅜ

100
4
태그
신규채널
[댓글고고해] [방탈ㅈㅅ] [하나코뇌췡]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7 11:2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보면 127이라는 숫자를 잘이용하는것같음ㅋㅋ 노래제목도 summer127,지금우리(city127),back 2 u(am 1:27) 그렇고 콘서트도 1월27일날 하고 ㅋㅋ이번노래도 엘리베이터(127F)있고..재미있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8 08:4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기대돼!!! 우리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8 11: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일리칠.. 시즈니, . 4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8 2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칠 화이팅!!!!시준히 화이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2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 좋은데 정우 ..... 정우 헤어만이라도 바꿔줘 제발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8: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왜그래..? 잘생긴 얼굴 죽여놓네 다 잘생겻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 냄새 나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씬짱구 2020.02.18 1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마크 뭔데ㅔㅔㅔㅔ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1: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록곡 뮤비도 기대된당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1: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일리칠.. 시즈니, . 4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8.90년대 미국 락밴드 느낌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9: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엔시티는 진짜 다좋은데 그냥 딱 그룹좀 정해주면 좋겠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08:4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기대돼!!! 우리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11:2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보면 127이라는 숫자를 잘이용하는것같음ㅋㅋ 노래제목도 summer127,지금우리(city127),back 2 u(am 1:27) 그렇고 콘서트도 1월27일날 하고 ㅋㅋ이번노래도 엘리베이터(127F)있고..재미있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