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면생리대 사용하는 여자들 원래 이럼??더럽다..면생리대 세탁을 안 함..정리하는걸 개...

살려줏메 (판) 2020.02.18 00:56 조회69,786
톡톡 남편 vs 아내 채널보기
주작이라고 자꾸 그러시는분들 있는데, 주작 아니고요..
샤워는 매일 해서 사람 자체가 더럽지는 않아요.
정말 스트레스 받고 힘듭니다.. 사화생활도 잘 하는거ㅜ같고 주변 사람들이랑도 잘 어울려서 같이 사는 사람 아니면 이런 모습을 모릅니다..그리고..누가 집에 온다고 하면 그 때 청소를 해요. 그 때만 집이 잠깐 깨끗해지고 며칠 지나면 또 더러워집니다..그렇다고 주기적으로 사람 초대하기도 힘들고..에휴..사람 초대한다고 해서 그 생리대를 빠는건 아니고ㅠ딴데 숨겨놨다가 다시 가져옵니다 ㅋㅋㅋ그럴 정성으로 좀 빨지..
그리고 제목은 사람들이 많이 봤으면 해서 어그로ㅠ좀 했어요..죄송합니다
----------------------------------------------------

댓글좀 달아주세요.

신혼인데 와이프가 면 생리대를 빨지를 않음..
세제 넣어서 화장실에 무슨 대야같은데에 넣어놓고 한 달이 다 되어도 빨지를 않아서 물이 다 증발하고 곰팡이가 슬었음. 내가 대신 빨지도 못하게 하면서, 빨라고 잔소리하면 세제 풀어서 넣어 놨다고 금방 빨거라고 하고 또 2주가 지남. 잔소리하면 저 생리대 안 빤게 너한테 무슨 피해를 줬냐고 소리지르고 화냄.

그리고..여행 갔다오면 케리어를 그냥 방 한 구석에 처박아 놓음. 빨래할거 빼서 빨고 옷 정리해야하지 않냐고 물어보면 신경 쓸게 그렇게 없냐고..저 가방이 저기에 있는게 너한테 아무런 피해도 주지 않았 는데 왜 그러냐고 나를 이상한 놈 취급함. 그리고 가방이 그 자리에 2달 넘게 있음. 내가 치운다고 하면 놔두라고 성질부림.

쓰레기통에 쓰레기가 한 번에 안 들어가면 그대로 방치.. 다시 주워서 집어 넣어야하는걸 알면서도 귀찮아서 안 함. 결국 내가 치우거나 쓰레기 통 비울 때에 본인이 치움. 그 동안은 그냥 더러운채로...

간식같은거 먹고 흘리면 그대로 방치. 절대 안 주움. 몰랐다고하면서.. 공동으로치울건 같이 하는건데 본인이 흘린건 좀 본인이 치워야하는거 아닌가? 왜 지적질이냐고 화내고 니 눈에 더러우면 니가 치우라고 하고..

설거지를 너무 하기 싫어해서 내가 설거지 하고 청소하고, 와이프가 빨래랑 요리하기로 함. 요리믄 어쩔 슈 없이 밥먹어야하니까 하는데, 빨래를 자주 안 함. 속옷이랑 수건이 없을 때에나 한 번 돌릴까말까. 결국 내가 짜증나서 빨래 돌리고 널음. 빨래개고 정리하면서 니 옷은 니가ㅜ좀 정리하라고 하면 같이 사는데 왜 니꺼내꺼 구분하냐고 화냄. 그래서 니 옷을 내가 정리하게 되면 나중에 옷 어디 놨냐고 나한테 계속 물어보니까 니 겉옷만이라도 정리하라고 하면 화내고 난리침..

외출 후 손 좀 씻으라고하면 이따 샤워할거라고 하면서10분 정도 있다가 그 손으로 수건이랑 속옷이랑 집에서 입는 옷 갖고 화장실 들어감. 난 더럽다고 생각되는데 이건 내가 너무 결벽증인가? 요즘 코로나 때문에 조심해야하는데;;;

피곤하다고 하면서 외출복 그대로 입고 침대서 잠...이건 자주 싸워서 고쳐지긴 했는데 어쩌다 한 번씩 이럼 ㅠㅠ

결혼전에 내 기준보다 더러운게 좀 많다라고 생각되긴 했어도 극복할 수 있겠다 싶었는데 너무 힘듦 ㅠㅠ
결혼 전에 곰팡이 핀 스타킹 봤을 때 파혼했어야했는데...

주말부부하다가 몇 달 전부터 같이 살게 되면서 너무 자주 부딪히네..

여자에 대한 환상이 다 깨짐.만약에 임신하고 애 나으면 내가 다 하게 생김.. 살려줏메

똑똑하고 돈도 괜찮게 벌고 부모님한테도 잘하고..좋은점도 많은데, 나한테 짜증이랑 화를 습관적으로 내면서 위생 기준이 너무 달라서 힘듦.. 나보고 깨끗한 척 점 그만하라고 함 ㅋㅋㅋ 내가 그래서 너는 깨끗한 척 좀 해달라고 했음;;;
181
4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남자들양치] [조언꼭좀]
1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8 10:20
추천
15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건 여자 남자 문제를 떠나 그 사람 문제인거 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thcjs 2020.02.18 04:49
추천
1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부인은 더럽기로 상위 5프로에 속함 여름 지하철 떡져 머리냄새 나는 여자들 처럼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03 0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 매일 샤워하니 다행이긴 한데..ㅋ 저런분은 집에서 살림한답시고 노시게 하면 안됨. 안 씻는 날이 씻는 날보다 많아질수도 있음. 원래 게으르신 분은 쉬게 하면 안됨.그리고 냅둬라해도 그냥 말없이 보기싫은건 치워버리삼 어차피 당분간 모를거 아님?뭐라그러던가 말든지 신경쓰지 마시고 해보삼 지가 맘에 안들면 다시 지가 정리하면 될것임. 규칙을 세우삼 둘이 앉아서 타협하면서 몇가지 규칙을 세우삼 세우고 그걸 다 지켜주면 상대가 원하는 무엇하나 들어주는식으로 서로의 규칙을 세워 대자보로 떡하니 붙이고 서로 지키자해보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에 대한 환상이 깨지는것 보다 그냥 배우자로 선택한 인간에 대한 실망감이 크다고 하는게 맞는듯
답글 0 답글쓰기
기쁘게ㄹ 2020.02.24 02: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러워서 천 생리대를 세제에 담가 2주이상? 세균 덩어리에 냄새까지 차라리 1회용쓰고 버리는게 위생상 좋겠다 세상에서 더럽기로 게으른것으로 2% 안에 들겠다 그냥이혼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3: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웩. 더러워요..님 부안이랑 어케 부부생활 가능하세요? 같은 여자인데도 쉴드 불가. 토나와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잖아 그 곰팡이 생리대 날짜랑 인증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3: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아니라고?ㅋㅋ그럼 결혼했다는 서약서인증이랑 그 생리대 인증 좀ㅋㅋ녹음도 할수있을턴데 인증도 없구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 아내가 이상한거임. 화장실서 볼일보고 손은 닦나몰라..
답글 0 답글쓰기
무엇이든소중히 2020.02.20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더러우면 진짜 상상을 초월함. 게으른 여자는 진짜 최악임.게으르면 위생관념도 없어지는건지 아무튼 게으르면 집안일은 놔버린다고 생각하면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작 주작이 아니라면 결혼을 했을리가 없고 그런 귀차니즘이면 애초부터 일회용쓰지 바보인증?
답글 1 답글쓰기
2020.02.20 0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워는 매일해서 더럽지는 않단다ㅋㅋㅋㅋ 그냥 더러운 인간인걸 ㅡ 님이 골랐으니 어쩌겠어요 안바뀌면 그냥 참든가 아님 버리든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같은게 보통 주위에 면생리대 쓰는 사람 못 봤는데 저렇게 더러운 사람이 굳이 면을 쓴다고? 생리 주제로 여혐하려는거 아님? 만약 진짜면 쓰레기 버리는거 싫어서 쓰레기 안 만들라는 건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저분하고 위생관념 없는걸로는 상위 1%안에 들 듯.. 인테넷에 기겁할만하게 지저분한 여자집??? 이런데 사늗 여자들도 외출할땐 멀끔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0 0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더러운 여자 만나놓고 여자에 환상이 깨졌다 그러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0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러운여자 은근많아요..저집보러갈때 여자혼자,혹은두명 사는집은..복불복..정말 깨끗하던가.. 도둑든마냥..널부러져있던가. 먼지는 한3달안딱은..듯한 방바닥에 먼지사이로 길이 나있고.. 또어떤집은..아..진짜이집주인은 이걸못본건지 신경안쓰는건지..우선 화장실 곰팡이 다피었음..여기서 씻ㄷ 는다는게..그냥 안씻고말정도의 화장실..변기는..(노상방뇨..선택할정도로..곰..팡이ㅠㅠ) 그외 5단서랍장자열려있고 장롱도 침대에는,옷이며화장품..싱크대에는 언제먹은지모를..음식과 구두들이..진짜 부동산이모가 미안하다고.. 남자혼자사는집은 보통 깨끗..단 냄새남..(담배) 정말여자는드러운애들은 상상초월함.. 근데 웃긴게 또 지몸은 잘씻어..그드러운데서.. 내주변에도 자기몸만 깨끗하게 하고다니는 사람 으근..많음. 와이프..그거못고쳐요. 그냥 도우미 쓰세요 그리고 ㅅㄹㄷ 그렇게있음 버리세요 무조건 다 미니멀라이프 해야 그나마 깨끗해질꺼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3: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좀 바꿔요. 면생리대가 문제 아니라 저사람은 항상 더럽구만 왜 면생리대 쓰는 여자라고 제목 해요? 면생리 쓰는 사람 부지런 안하면 못써요. 저여자는 정상이 아니구요
답글 0 답글쓰기
개념탑재 2020.02.19 21: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이 왜 이래? 그냥 당신 아내가 더러운걸.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 생리대 쓰는거랑 그쪽 아내분이랑 뭔 상관임? 글 읽어보니까 그냥 그쪽 아내가 문제인것 같은데ㅋㅋㅋㅋ 능지수준
답글 0 답글쓰기
마음먹기나름 2020.02.19 21: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이 여자야 귀찮으면 그냥 생리대써라 무슨 균배양하나? 니땜에 여자들 또 욕먹는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9 21:4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을르고 귀찮아하면서 면생리대를 왜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1:35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희 누나도 그래요. 한국여자들 종특인 듯. 지하철 버스에서 생리냄새 풍기는 애들도 많고 생리할 때는 좀 밖에 안 나돌아다니고 조신하게 짱박혀 있지 ㅋㅋㅋㅋ 누가 psg아니랄까봐 꼭 티를 내요 티를 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