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혼자 살면 서러운 순간 공감 안되는 남돌

ㅇㅇ (판) 2020.02.18 10:37 조회22,43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30대 싱글족 대상 설문


"혼자 살면 서러운 순간은?"





 


이 다섯가지 중에서 게스트들이 순위를 맞춰보는 게임을 함

( 게스트들이 혼자 산다는 얘기X )








다른 게스트들이 매긴 순위 


 

 

 

 



전부 1위는 '아플 때'를 꼽았음












다음 원조 아이돌 

토니안 순서... 




 



일단 다 걷어내고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잣말이 5위 나머지는 순위 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국 띠용..







 

 

 

 



아플땐 혼자가 최고ㅇㅇ

다들 아플 때가 제일 서럽다는데 안 서럽다는 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로 귀가하는것도 전혀 안서러움

다들 그게 서러워서 반려견이 반겨줄때 좋다는데

토니는 오히려 강아지 깰까봐 조심히 들어옴ㅋㅋㅋ








 

 

 



쭈니형이 그럴꺼면 숲속에서 살라니까 숲속은 동물 소리때문에 안된대

완전한 고요함이 깨진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로 귀가... 굿굿굿b

종국 띠용222







 

 

 

 



손부족 그런거 안서러움 패스~ 요즘 좋은업체 많음~
혼밥도 전혀 안서러움
혼자 뭐먹을지 상상하는게 제일 행복함ㅋㅋ






 

 

 




혼잣말도 존잼이지만 

가끔 내가 이상한거 아닌가 싶어서 5위로 올린겈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는 현재 생활에 아주 만족 아주 행복♡




그래 본인이 행복하면 됐지 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7
1
태그
신규채널
[요즘뜨고] [하나코내챙]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2.19 08:42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큰일이다 난 여잔데 토니말에 끄덕끄덕하고있어 ..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9 10:59
추천
3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근데 아프면 혼자가 더 편한거 나랑 진짜 같음. 혼자 푹~~~쉬는게 나음. 누가 있으면 맘놓고 앓지도 못함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9 13:4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돈데 ᆢ아플때 걱정해주는건 고마운데 귀찮아ㅜㅜ말걸지마 좀 자게 냅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1 14: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가벼운 감기일때는 혼자가 편한게 맞는데
새벽에 갑자기 극심하게 아파서 혼자 끙끙 거리면서 지갑이랑 옷 챙기고
아파 죽겠는데 안잡히는 택시 겨우겨우 잡아서 응급실 가봤음?
다른 환자들은 보호자 옆에 있는데 혼자 덩그러니 천장보고 누워서 링겔 맞고 집 터덜터덜가는데 엄마 보고싶어서 울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0 10:2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듯이 아플때 다른사람한테 연락하는거 젤이해안됨... 그시간에 119에 전화하면 바로 도착했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끄덕끄덕. 혼자 사는데 유일하게 다리 다쳤을 때 살짝 서러웠음ㅋㅋ 그땐 누가 챙겨줬으면 싶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2: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정도는 공감된다 혼자가 편함
답글 0 답글쓰기
오홓 2020.02.20 0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기 같이 약하게(?) 아픈건 혼자가 낫지 혼자 끙끙 앓고 말면 되니까 근데 날개뼈쪽 담외서 파스 붙이거나 심하게 급성으로 아프면 응급실 가야하는데 그땐 죽겎음 아픈데 옷 챙겨입고 지갑 챙겨서 응급차 기다리는 그 과정 그리고 똥누는데 휴지 없으면 혼자살이 서럽다? ㅋ 화도 안나고 눈물나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없는데 혼자니까 더 서러운거지.. 돈 있으면 혼자 있어서 서러울 일이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뿅뿅뿅 2020.02.19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파서 병문안 올때도 오래있으면 불편함.... 언제가지..그러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혼자살면서 저런걸 느끼질못함 그냥 너~~무 편함. 난 밖으로 엄청 다니는 타입이라 집에 혼자있는시간도 적은편이지만 집에 혼자있을때 아무소리없이 고요~하면 진짜 너무 평온하고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삼년 살았더니 아플 때 가족들이 나 챙기려고 하는 게 고마운데 귀찮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9 18: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사는거에 중독되면 답없음.ㅠㅠ 결혼보다 연애가너무좋음 남자랑은 밖에서 영화보고밥만먹고 집에혼자 탁 와서 씻고몸빼입고 생얼로 발라당누워서 유튜브보는 자유가 너무개달콤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당근 2020.02.19 15:1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을 했는데 더 공감이 가 ㅋㅋㅋㅋ 제발 혼자 있고 싶어 ㅠ 아무것도 안하고 먹기도 싫고 누워 있고 싶은데 청소하고 빨래하고 밥해야돼.. 안하면 난장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4: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4: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결혼했는데 공감하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4: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씨...이거 완전 난데? 나도 평생 혼자살 팔자인가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3:4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돈데 ᆢ아플때 걱정해주는건 고마운데 귀찮아ㅜㅜ말걸지마 좀 자게 냅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0:59
추천
3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근데 아프면 혼자가 더 편한거 나랑 진짜 같음. 혼자 푹~~~쉬는게 나음. 누가 있으면 맘놓고 앓지도 못함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0: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ㅋㅋㅋㅋㅋ나도 토니랑 똑같아 보면서 저런게 뭐가 서랍다는거지 하면서 봤는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9 08:42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큰일이다 난 여잔데 토니말에 끄덕끄덕하고있어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11: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ㄱㅇㅇ.....ㅜㅜ 그래 오빠가 행복하면 된거지..... 혼자든 둘이든 계속 행복하게만 살아줘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