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마마무 원래 이렇게 생김 ??

ㅇㅇ (판) 2020.02.18 13:46 조회257,73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화장이 이상한 건지 사진을 잘못찍은건지 표정 때문에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뭔가 내가 알던 마마무랑 다른 느낌...?











344
6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고고해] [방탈ㅈㅅ] [하나코뇌췡]
2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9 00:36
추천
26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을 너무 멤들 단점 부각되게 해 놓은듯...기본적으로 하는 보정도 안 들어간것같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8 23:40
추천
17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이 전체적으로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9 01:43
추천
173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이렇게 생겼었고 딱히 이쁜 여돌도 아니었는데 걍 그동안 올려치기 ㅈㄴ당한거 같은데 ㅋㅋ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19 00:21
추천
80
반대
5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평하면서 ㅈㄴ 욕하네 마마무 요즘 왜이렇게 욕먹음?? 뭐잘못한것도 없잖아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0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광고라고 눈 땡그랗게 떳나봐 졸라귀엽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휘인 저 파라오화장은 머야.. 손가락으로 가리고 보면 원래랑 똑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2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문별 눈썹 누가 그렸냐 내가 더 잘 그리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7: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이 이상한데 사진에 노이즈도 있는 것 같아 화질 왜 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0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이 미국식으로 변한것 같지 않아?? 얼굴은 그대론데 화장이 바뀌니까 달라보임.. 예전 스타일이 훨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2.24 23:5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휘인 팬아저짤인데 이렇게만 했어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9: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별 얼굴 신기하게 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대충 2020.02.23 16: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눈썹모양좀 ...일자 유행은 갔다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2: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라 눈이 뭔가 이상하게 나온 듯.. 비대칭╋사시 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3: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에서 왜 멋대로 외모평가하면서 깎아내리는지 모르겠음. 그냥 이글은 여기서 자신이 알던 마마무와 이미지가 다르다는 얘긴데 왜 관련없는 외모평가가나옴. 연예인이라고 해서 외모에 대해 막 얘기해도 되는 줄 아는 사람이 있나? 누구든 기분 상할 말을 대놓고 적고 떳떳한 건 어떻게 가능한 일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개못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 실물보다 훨씬 못 나온건데 얼평하고 상처주는 얘기하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호호 2020.02.20 23:3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이렇게생김?ㅇㅈㄹ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2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여기서 남돌 여돌 얼평할 시간에 범죄자 연예인들나 더 까라 정준영,승리,엠씨몽은 왜 조용하냐 이러니 개돼지취급을 받는거지 답없다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9:3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라는 사시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7:55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가 원래 비주얼그룹은 아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6: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은 무난한데...? 사진 보정을 안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5:01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못한게없긴뭐가없음 마마무인성만 검색해도 수두룩빽빽인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4: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노우로 찍은 셀카만 보다 후면카메라 사진 보는 기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