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만약에 공유나 현빈이 사귀자고하면

ㅇㅇ (판) 2020.02.18 15:55 조회103,43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어제 영화보러가는길에 문득 궁금해서 올려놓고 확인 안 하다가 톡선에 있는거보고 깜짝 놀라서 들어왔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ㅁ을 받을 줄 몰랐어 ,,, 애들이랑 얘기하다가 맨날 더러운 성드립 패드립하는 못생긴 또래 남자애들보다는 차라리 돈 많고 젠틀하고 잘생긴 공유같은 남자 만나는게 더 낫겠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다가 나온거야 당연히 장난식으로! 무튼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고마워 다들 좋은하루 보내!

본문)너네는 지금 미자인데 공유나 현빈이 좋아한다고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임? 애들이랑 얘기하다 다른 사람들 의견 궁금해서 여기 물어본당
407
26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고딩판] [ㅅㅂ존내급] [머글ㄴ] [꿀팁이랄까] [띵언]
2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9 00:24
추천
735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벌써 손주들이 마당에서 뛰놀고 우리는 같이 그거 바라보면서 강아지 쓰다듬는 미래까지 보인다.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9 00:07
추천
453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사귐 결혼해야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9 00:16
추천
17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지금모습이라면 모를까 나이 솔직히 너무많아진짜 뭔가 대한민국 연예계가 세대교체가 잘 안된느낌 아직도 10대 20대 이상형 남자연예인들이 공유 현빈 강동원 주지훈 조인성 이런 30대후반 40대 아저씨들이자너••• 왜 요즘은 이런 임팩트의 연예인이 없을까 내가 다 슬픔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19 00:13
추천
140
반대
7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사귀냐 ㅋㅋㅋ 아무리 잘생겨도 아저씨는 아저씨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0 2020.03.05 18: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좋아한 사람도 나이많아서 포기한판국에 현빈이고 나발이고 고백할리 없지만 잘가여 빠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감사합니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하면서 사귄다 시1빨 할랠루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나이 많이 따져서 ㅂ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늙다린데멀사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0 2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차 까마귀한테나줘 바로 오빠가능 사랑해요 현빈오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9: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공유 현빈이랑 사귀고싶다기보단 도깨비 김신이랑 리정혁동무랑 만나고싶음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2020.02.20 0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는 그렇다쳐도 결혼은 자신없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는 1주일아면 충분하다 다음주에 바로 결혼식장 예약잡아버려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자인데 사귀자고 한다고? 정상적인 어른은 아니구나 싶어서 그냥 아는사이로만 지낼듯.. 아무리 잘생겨도 성인이 그것도 30대?40대?가 미자한테...? 정상적인 사고방식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 주접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5:3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딴 글 올리지마 진짜;; 현실 아재들 지가 공유 현빈인 줄 알고 망상 오지게 하게 되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20.02.19 15: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자한테 사귀자고 하는거면 인성 쓰레기인데 얼굴만 잘생겼다고 사귈 수는 없지 않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5: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자인데 공유나 현빈..? 좀 생각해봐야할듯ㅋㅋㅋㅋ 나같음 안사귐
답글 0 답글쓰기
동동 2020.02.19 1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년 후를 보면. 지금 민자인 내가 더 늙어 보일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5:1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장난을 장난으로 못 받아들이는 애들이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5:0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무살가량 차이나는데 미쳤다고..말도 안통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5: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정혁 동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5: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자한테 껄떡이는건 정상인이 아니란소리라 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다가도 취향때문에 식겁할듯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