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혹시 최유정이라는 애 앎??? 개이쁨,,

ㅇㅇ (판) 2020.02.18 20:45 조회171,98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얘 최유정인데

최유정 닮은 애가 학교에 있다면 학교에서 예쁜 걸로 이름 날릴 것 같지 않냐ㅠㅠㅠㅠㅠ 짖짜 개이뿜.... ㅈㄴ 닮고 싶어 진짜 딱 내가 추구하는 미의 기준,,? 내가 표정 다양한 사람좋아하는데 표정도 다양하고..


만약 최유정같은 얼굴이 고등학교에 있다면?! 좀 유니크하고 개성있고 고귀하고 고풍스럽게 생겨서 학교에 저런 얼굴 있으면 눈에 ㅈㄴ 잘띄고 인기 엄청 많을거 같음

너네는 이쁘다고 생각하는 연예인 누구야?! 우리 각자 이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말해보장!!


+)추가글(@@@원래 추반 글이었는데 바꿈!!@@@)


유정이한테 뭐라고 하지마 댓글 제발 ㅜㅜㅜㅜㅜㅜㅜㅜ 프듀1 지금 보고 있는데 얘 진짜 이쁘고 노력하고 능력 있어서 센터도 했고.. ㅈㄴ 무대도 개잘함
유정이 앞으로 많이 예뻐해주라,,



++)추추가글


이거 내가 좋아하는 유정(위키미키)이가 부른 노래인데 ㅈㄴ 신남... 뭔가 가사도 재밌구 노래 멜로디도 좋으니까 시간나면 들어주라ㅎㅎㅎㅎㅎ.. 프듀1 최근에 보기 시작했는데 유정이한테 빠짐ㅜㅜㅜㅜㅜ


+++)추추추가글
나 유정 최근에 알았다니까?? 3년동안 티비 안보고 공부했고 이제 졸업해서 프듀1부터 보고 있음. 최근에 프듀1부터 보고 있어서 유정이 최근에 알았는데 댓글 반응 왜이러냐.. 모르는 척한다 뭐다 하는데 그럴 의도 없으니까 몰아가지 좀 마. 네이트판도 고등학교 입학하면서 끊었고 저번달부터 시작했으니까 모를 수도 있는거 아니냐. 연예인 한명 몰랐다고 너무 꼽주는거 아니냐 진짜ㅋㅋㅋㅋ 댓글 보다보다 어이없네..

나 진짜 프듀보고 유정이 알게돼서 좋아서 쓴 글이니까 제발 댓글로 심한 말 좀 하지말아주라 진짜..
582
5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hey거기] [안녕담에봐] [영자척살] [술담배] [추반해즈옹]
2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8 20:46
추천
5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유정이라는애 아냐고 하는애 첨봤다 ㅋㅋㅋㅋㅋㅋ제목보고 내가아는 최유정아닌줄 ㅠ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8 20:47
추천
138
반대
9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나 개흔녀임 열폭 ㅇㅈㄹ떠는 년들 있을까봐 미리 말하는데 절대 아니고 최유정보다 쌉존예인 애들 널리고 널림
답글 3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8 20:47
추천
1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최유정 오늘 알았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9 1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유정 너무 사람이 귀엽고 마음이 따뜻한게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0:1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길 가면 이런 애들 널렸대 어디 길 가야 저런 애가 널려있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6: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유정이 앞으로 예뻐해주라 ㅇㅈㄹ 누가보면 몇년팬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평범 극치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1 1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ㅈㄴ작ㄷㄱ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최유정 닮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아오아 최유정을 대체 누가 모르노............. 이제서야 호들갑을 떨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최유정 그냥 저 프듀짤이 인생짤이라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같은 니가 쳐올린 글 유정이가 혹시라도 볼까봐 무섭다 입장 바꿔서 니가 연예인인데 일부러 욕 먹이려는 글이랑 댓글들에 못생겼다 흔녀 안예쁘다 별로다 이런 얼평으로 가득하면 좋겠냐 글 삭제하라고 왜 안하는거야 씨111발 니 글 삭제 안하면 스스로 병신이라 인정하는 꼴이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글 내리라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3: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ㅇㄱㄹ 인 거 다 알아 저번에는 김세정 아냐고 그러더니 이번엔 최유정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전소미냐 ????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2.19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1 답글쓰기
아잉 2020.02.19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까흥은 과학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평생왕따당함 ㅅ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까 줏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진짜 팬이고 머가리가 제대로 박힌 사람이었음 진작에 이글 내렸어 니가 예쁘다고 하든말든 사람들은 댓글로 계속 평가랍시고 악플다는데 그런거 봤으면 니가 글을 내리면 될거아냐? 댓글보고 상처받기 싫다며 최유정도 댓글보고 상처받아 그거 알면 애초에 글을 내려야지 끝까지 추가만 하면서 뻐기는 이유는 뭔데 니들이 톡선올라가서 삭제하기는 아깝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20:01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유정 혹시 코했어?? 코가 높아진 거 같아서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