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버블 뭔가 애들한테 부담될거같아..

ㅇㅇ 2020.02.18 22:59 조회1,119
팬톡 NCT
팬입장에서 솔직히 버블 너무 좋은데
애들입장에서는 의무적으로 보내는 느낌도 있을거같아
누가 며칠 안보내면 벌써 짹에서는 서운하다 얘기나오고
이게 아무래도 유료라 그런가 다들 돈낸만큼은 보상받아야한다는 심리가 있으니까..
버블 있어서 리슨까지 챙기기도 힘들어보이고 ㅠ
에이스 막상 오프빼면 혜택도 없는데..
리슨 활용안하면 그건 그거대로 ㅠㅠ
꼭 하루에 한통 안보내도 너무 서운해할필요는 없을거같기도해..
27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18 23:3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가 돈버느라 아티스트 정신적 압박감은 생각도 안하는듯 이런 비교 능히 일어날수 있는 상황인데 차라리 애들 그냥 맘편히 쉴땐 쉬게해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9 02: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그리고 지금이야 아니지만 만약 답장기능까지 되면.. 시스템이 어떻게될진 몰라도 멤버한테 안좋은말이나 심적으로 부담주는 말 100% 걸러낼 수 있을지도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어떤 멤버 지금까지 꾸준히 엄청 잘 보내주다가 주말에 고작 이틀 안보냈다고 짹에서 팬들 엄청 징징대는거 보면서(한둘도 아님) 진짜 좀 그랬어.. 오히려 평소에 좀 띄엄띄엄 보내야 어쩌다 안보내도 욕 덜먹겠다 싶을 정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23:3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가 돈버느라 아티스트 정신적 압박감은 생각도 안하는듯 이런 비교 능히 일어날수 있는 상황인데 차라리 애들 그냥 맘편히 쉴땐 쉬게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8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ㅠㅠ 사실 매일 오는 것도 좋지만 갑자기 연락 왔을때 들뜸과 설렘도 짜릿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무관심한 남편... (195)
  2. 2 학교생활꿀팁 풀고가 (175)
  3. 3 너넨 아이돌되면 하고싶은게 뭐냐 (394)
  4. 4 악플로 고소당한 사람의 6개월 .. (137)
  5. 5 다이어트 자극사진 레전드 (193)
  6. 6 남고생인데 남자애들 특징써봄 (99)
  7. 7 우리쪽 노는 애들 특징 ㅋㅋㅋ (160)
  8. 8 용량 부족해서 푸는 테일러 움.. (18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