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들 ㅈㄴ 신기한 그룹아니냐

ㅇㅇ (판) 2020.02.19 16:36 조회61,139
톡톡 엔터톡 드루와
ㅈㄱㄴ

쎈캐 소연/청순상 미연 슈화/섹시 수진/귀욤상 우기/몽환 민니
특징별 얼굴들 다 모아놨는데 어색하지가 않고 엄청 조화로움..

외국멤 3명인데 불화설이나 안챙겨주고 그런거없이 여섯명 다같이 친함.. 데뷔한지 1년 조금 넘었나 그런데 진짜 이렇게 친한애들 내기준 마마무다음으로 처음본거 같아

글고 외국멤 3명보다 한국멤 3명이 더 한국어 못함.. 처음에 외국멤이 3명이나 있다길래 개놀래서 당연히 수진 있을 줄 알았는데 우기 민니 슈화더라ㅋㅋㅠㅠ

컨셉도 아이들이라는 범위 안에서 다양하게 시도하는거 같고

암튼 겁나 신기함.. 외국멤이 절반인데도 다같이 친하고 외국멤들도 한국어 잘하고 얼굴들 다 다른데도 조화롭고 컨셉 소화 다들 잘 시키고..

3월 중순 컴백이라는데 완전 기대된다ㅠㅠ
또 전리더 어떤 노래를 써왔을지..
이번엔 수록곡 많이 실렸음 좋겠어

308
4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옾쳇드루와] [방탄글]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0 00:15
추천
6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꼰대 없어서 좋음. ㄹㅇ 물론 그렇다고 선을 안지키는것도 아니고 또 리더가 너무 좋음. 나 원래 아이들 한명만 파다가 올덕되고 최애가 날마다 바뀌는데 오늘은 전소연임. ㄹㅇ 전소연 개 좋은 리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19 18:53
추천
6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게 젤 좋던데 멤버끼리 사이 좋은거... 동갑끼리는 진짜 실친같고 맏언니들은 동생들 귀여워서 죽을라하고ㅋㅋㅋ 맨날 투닥거리면서 장난치다가도 진지할 땐 또 진지하게 얘기 들어주고 고민 들어주고 넘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0 00:31
추천
3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이들 컨셉 진짜 다양하지 않음?? 모든 곡이 한 번도 장르가 겹친 적이 없어... 진짜 아이들 보면 항상 새로움... 항상 새로운 컨셉인데 그걸 찰떡같이 소화하는 멤버들도 진짜 놀라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1 16:5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그 한국어교실 하는거 졸라웃기던데 신인치고 편하게? 방송? 해서 넘 보기좋았음 쓸데옶는 리액션없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5:5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아이들 잘 될 거같다고 생각했던게 퀸덤 라이언 끝나고 그때 슈화가 인트로 맡아서 부담감 많이 컸었잖아 그래서 끝나고나서 우는데 멤버들이 전부 모여서 다 달래주고 잘했다고 격려해주는데 나도 눈물나려하더라ㅜ 이건 ㄹㅇ 영상으로 봐야해... 너무 따스하고 이쁘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4: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컴백 진짜 칼갈았을듯... 퀸덤 대박나고 첫 컴백이잖앙ㅠ 팬 아닌데도 기대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8:2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봄...? 아이들 개오짐 ㄹㅇ 작사작곡편곡만 하는 게 아니라 무대구성, 해야할 뮤비, 안무창작만 해도 개쩌는데 의상도 멤버들이 다같이 정하고 메이크업이랑 네일까지 다 직접 정한대...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아이들이 다 정하는듯... 큐브는 걍 아이들이 다 된 밥에 숟가락만 얹었네ᄏᄏᄏ이런 아이돌은 ㄹㅇ 아이들이 유일할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6:5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소연이가 생각보다 멤버들한테 의지해서 좋았음 프듀부터 언프리티도 그렇고 혼자 조금씩 방송도 하면서 연습생 3년정도 더 했지않나? 이렇게 오래 혼자 하다보면 팀보다는 자기먼저 생각할거같은데 그것보다 팀을 생각하는거같아서 좋았음 이래서 내가 큐브소속 가수들 다 좋아함 비투비 clc 펜타곤 아이들 다 팀이랑 멤버들 좋아하는게 특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6: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 슈화 민니 여기 셋 중이서 최애 못 고르겠다ㅜㅜ 진짜 민니 너무 따수운 사람ㅠㅠ 슈화랑 한 브이앱 보면 진짜 느껴진다.. 사랑해ㅠ 팬싸 꼭 갈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5:2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얘네 무대볼때 비주얼구멍 없어서 좋음 다들 각기 다른매력으로 예뻐서 무대볼맛 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5:0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합도 미쳤어! 음역대가 엄청 넓고 신비롭고 몽환적인 메보 민니, 보컬 실력과 목소리가 엄청 단단한 성숙미뿜뿜 메보 미연, 넘치는 끼와 표정연기 그리고 춤선장인인 메인댄서 순도 100% 섹시 수진, 작사작곡하는 안무가래퍼의 해외힙합느낌나는 소연, 중저음톤에 숨쉬는것도 귀여운 큐티뽀짝 우기랑 JS엔터테인먼트의 숨겨진 히든카드 청순 슈화 조합 미침
답글 0 답글쓰기
반배정헷꿀꿀 2020.02.20 15: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4:5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퀸덤보고 이후로 더 찾아봤는데 진짜 극호감이야bb 민니 미연이 쭈굴미가 있어서 서열이고 언니고 일단 잔뜩 쭈굴해져서 동생 기 쎄지라고 응원하는거마냥 오구오구 말 잘 들어주고 그렇다고 동생들이 언니를 함부로 대하는것도 아니고 리더도 받쳐주는 리더보단 이끄는 리더인데 퀸덤에서 자기 의견 내새우지않고 한 명이라도 의견이 다른사람이 있으면 바로 설득을 하는게 아니라 설득마저 동의를 구하는게 진짜 멋있었음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4: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들 간잽중인데 넘조아ㅠㅠㅠ3월 컴백도 완전 기대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4:1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민니 한국멤 아닌거 이제 알았어.. 나름 아이들 좋아하는 편이라 생각했는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진짜 너무좋아 너무너무너무 좋아 ㅠㅠㅠㅠ 컴백만 기다리고 있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3: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나컴배콤없쏘소그래서투표안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3:0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아이들 매력에 대해 알고 싶다 그러면 유튜브 원더케이?유출금지 치고 영상들봐바 진짜 개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2:53
추천
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인기가 없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2: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소연 칭찬좀 할게!우리애 능력 무지 많은데 사람들이 일부분밖에 모르는거 같아서ㅎㅎ데뷔앨범부터 타이틀곡까지 작사╋작곡╋편곡 다한 아이들의 메인 프로듀서.무언가를 결정해야하는 일이 있을때 주로 의견을 내고 추진하는 쪽이지만 멤버들 한명한명 의견을 물어보며 빠짐없이 동의하기 전까지 멤버들을 기다리는 참된 리더.자신이 하고 싶은 일은 무슨일이 있어도 이루어 내는 실력파(한도 원래 큐브에서 반대했다고 하는데 ppt제작까지 하며 발매 허락 받아냄).모든 앨범 입어야 할 의상,무대 연출,안무 제작까지 전소연 손이 안닿는 곳이 없음.언프리티 랩스타 준결승까지 진출한 랩 능력자.데뷔 5개월차에 미연과 함께 롤드컵 무대에 나감(소연-아칼리,미연-아리) 이번 롤드컵에서도 다시 아칼리역할로 소연이를 불러주셔서 또 나감(라이엇이 소연이의 팬이라는 썰이ㅋㅋ).슴스테 와우띵 본인 파트 랩가사도 자기가 작사한것.이렇게 보면 랩만 잘하는줄 알지만 데뷔 전에 스트릿댄서로 활약한 댄서이기도 함(오디션 춤으로 붙음) 근데 노래도 다른그룹가면 리드보컬 이상은 할 정도로 잘함.영어도 능수능란하게 사용 가능.학교 체육대회때 남들 다 뛰어놀때 혼자 앉아서 작사집펴고 노래들으며 작사할정도로 열심히 노력하는 노력파of노력파.해외 나가서도 장비들 가져가서 호텔방에서 혼자 작업할 정도로 워커홀릭.전소연과 작업해본 사람들은 하나같이 입모아서 소연이 진짜 잘한다고 칭찬해줌. 우리 소연이 칭찬하려면 끝이 없다ㅠㅠㅠ짤은 퀸덤 피디님이 칭찬하는 전소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2: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이언 비하인드 스토리인데 진짜 전소연 천재잖아ㅠㅠ전소연의 천재성╋완벽주의╋집요함╋잔인함으로 탄생한 곡이 라이언.딴말이지만 멤버들도 전소연 리스펙 하는게 느껴짐.소연이도 멤버들 의견 끊임없이 반영하면서 존중하는게 느껴지고..이런 애가 내가 덕질하는 그룹의 리더라는게 너무 자랑스럽고 행복함ㅠㅠ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전소연이 리더로 들어간 팀은 어떻게든 뜰수밖에 없음 소연이가 승부욕이 있어서 지고 그러는거 못견디거든ㅋㅋㅋ꼬인 사람들이 보면 욕심이라고 할수도 있는데 그렇게 행동하는것도 다 이유있는 자신감에서 나오는거고 난 그런 소연이의 모습이 너무 좋아ㅎㅎ천재가 노력하면 무섭다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뜰지 가늠이 안간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