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는 청순불변의법칙

ㅇㅇ (판) 2020.02.19 21:23 조회18,419
톡톡 해석 남/여 ㅇㄱㄹㅇ

ㅇㅈ?

개성있고 다양한 스타일 좋아하는 남자들 많이 늘었데도

청순한여자 좋아하는건 변치않는듯







31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0 15:4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은 여자인 나도 환장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9 03:2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대부분이 본인이 청순하다고 생각하더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20.02.21 0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22:1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청순한데 몸매 글래머이면 남자들 100이면 100 다 좋아함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2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청순 중에서도 취향 나뉨 청순 상큼 청순 섹시 청순 아련 청순 화려 청순 퇴폐 등등 다 나뉨 그래서 청순하다고해도 보는 눈 다 다르고 그럼 다 청순의 기준 다름 청순하다해도 누군 밋밋하다고 하고 다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2.20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2.20 19: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은 진짜 예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7:26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6: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이쁜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5:4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은 여자인 나도 환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14: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손예진은 여름향기때 쩔었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ㅇ 2020.02.20 09: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존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9: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한여자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20.02.20 09: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맞는말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0 07: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