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친구 빈집 제대로노리네

ㅇㅇ (판) 2020.02.20 06:20 조회110,2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90위노래가 무슨 2주연속 1위냐.역대급 노래망했다고난린데...
478
18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요즘뜨고] [하나코내챙]
1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0 09:21
추천
112
반대
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여친까기 시동걸었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0 20:05
추천
85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1위 통산 66관왕 교차로 7관왕 축하해 ㅠㅠㅠㅠ 진짜 대박이다 중소의 기적 ㅠㅠㅠ 눈물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0 08:51
추천
39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번에 쇼챔 1위 왜 레벨이 아니라 여친이야...? 음원이랑 투표 다 레벨이 이겼는데 방송점수랑 음반 때문인가
답글 1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20 19:06
추천
1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빈집맞는데?? 아니 음원 8-90대에서노는데 음방만 따박따박 다받아가는거 넘 이기적인거아님??이번에 얘네 노래나온지 몰랐다던사람이반인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8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왤캐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02:5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 외모 노래 가사 하다하다 이걸로 안되니까 이제 음원 성적 가지고 지랄하네 그러면 닌 시달 1위하던 그 시절에 갇혀 살던가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0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까빠 다 죽어라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23: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개좋던디 일하다가 라디오에서 노래나오길래 되게 좋다 했능데 여친노래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그만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7: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친에게 씌운 몇가지 악질적 프레임들이 있는데 이제 빈집 타령 이거 하나 남았나? 그렇게 빈집이 부러우면 여친 나올 때 다들 우루루 나와 그 빈집 서로서로 홀라당 털어 먹으면 될텐데?? 여친 혼자 13월을 만들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일년에 두번 컴백하고 컴백 시기도 꽤 일정하니 다들 나와서 여친 이기고 음방1위 하면 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6:07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컴백이 연초 아니면 한여름 항상빈집노림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5:2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갓자친구 부럼움과 질투를 한몸에 받네 힙하다 힙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4:4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수 왤케많냐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4:42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빅히트 등에업고 음원 저런거면 너무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9:58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걍 냅둬 알아서 오르던가 떨어지던가 하겠지ㅋㅋㅋ팩트는 음반은 계속 오르는데 음원은 계속 떨어진다는거임 나 솔직히 팬들한테 미안해서 말 안할라 했는데 친구들 대부분 밤 이후로 컴백 안한줄 앎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7: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달 몇십개의 그룹이 데뷔하는판에 데뷔6년차에 팬도 많으니까 조금이라도 순위노려보려면 빈집노리는게 맞는거고 그리고 지금 뭐가 빈집임? 방탄 지코 청하 아이유 세븐틴 다있는데 무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5: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당연히 빈집 노리지 어쩌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5:04
추천
3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개구려.안무도 ㅈㄴ구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4:3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그럼 찬집은 도대체 언제니 맨날 빈집이라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4: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그리고나 유리구슬 시간을달려서 노래,안무 내취저였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4:0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응 근데 남돌들은 음원성적 안좋아도 컴백할때마다 꾸준히 음방 1위는 꼬박꼬박 챙겨가는 경우 ㅈㄴ 많았는데 ㅋㅋㅋㅋㅋ왤캐 여돌들한테는 ㅈㄹ들임 ㅋㅋㅋㅋㅋ 여친은 컴백할때마다 음방 1위 많이 해서 부러워서 까는거야 지네 본진은 못하니까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3:4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논리면 방탄이 컴백하면 대결 대상이 또 없으니 그때도 빈집이네? 1위가수는 다 빈집털이범이네 1위발표 말고 빈집털이범 발표 해 그럼ㅋㅋㅋㅋ 그놈의 빈집타령ㅋ 실례되는 말이라는 자각이 없으니 인정하라 ㅈㄹ이지 빈집인데도 즈그 가수는 상 못타서 엄한 여친한테 빼액대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3: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뻔뻔한 사기그룹 주작들 보다는 백만배 나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