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달소 희진 분위기 개쩔어

ㅇㅇ (판) 2020.02.20 10:04 조회12,96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두 번째 미니앨범 ‘#’(해시)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컴백했던 이달의 소녀

 

그 중에서 '희진'이라는 멤버가 있는데

아마 광고에서도 몇번 본 적 있을거야!!

그리고 이달소에서 (공식적인 센터는 없다했지만) 거의 센터를 맡고 있는 멤이거든?


  

최근 팬싸에서 분위기 도랏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갠적으로 희진 옆태 미쳤다고 생각함

희진인거 모르고 그냥 보면 약간 민효린 느낌 나기도 하고

왜 얼굴의 반을 가렸는데도 예쁜게 보이는건지



도대체 누구세요

희진이한테 눈 가리는 천이랑 장미꽃 주신분이..?

어디계세요? 다름이 아니라 절 좀 하게요;;


 

 


장미꽃만 들면 세상세상 이렇게 도도하고 고고하고 

주변 분위기 다 씹어먹을수가 없는데


 


실상은 이런거ㅋㅋㅋㅋㅋㅋ애기토깽이ㅋㅋㅋㅋㅋ

희진이 갭때문에 죽겠는 사람 ㄴㅇㄴ

 


희진아 나 요즘 스키점프 배워 너 콧대에서 스키점프 하려고

희진아 너는 사슴이야 왜냐구? 넌 내마음을 녹용...


전희진 완벼캐... 넘 머쪄... 체고야... ㅠㅠㅠ

30
8
태그
신규채널
[옾쳇드루와] [방탄글]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2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희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7: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데뷔 초반에는 눈에띄는 분위기 없었는데 요즘에는 분위기 장난아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6: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에 관심 별로 없고 얘도 잘몰랐는데, 예전에 유튜브로 이니스프리인가?(브랜드는 확실하지 않음) 화장품으로 메이크업하는 영상 봤는데 진짜 귀엽더라ㅋㅋ 그 이후 그룹은 잘몰라도 얘는 알게되어 가끔 봤는데.. 사진이나 무대보면 얘의 매력이 안느껴짐.. 그룹 컨셉이랑 스타일링이 본인 매력을 오히려 감추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4: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달소 보석같은 멤버가 넘 많음 희진이 영업글을 판에서 보게 되다니ㅠㅜㅜ 이번 활동도 잘하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