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민규 화보 비하인드

ㅇㅇ (판) 2020.02.20 13:24 조회6,41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더스타 화보 <김민규의 스무 살>

민규가 스무살 되고 찍은 첫 화보이자 첫 커버 화보이기도한 더스타 2월호

젤피에서 비하인드 컷 엄청 풀어줘따ㅏ


 

 


이번 화보 너무 맘에 들었던게 민규가 소품이나 착장을 너무 잘 소화했음

물론 민규 얼굴이 다 한 거겠지만 화보 되게 맘에 들더라

특히 저 시스루 너무나 탁월한 선택이었음^^


 


아악 김민규 눈빛

누가 그런거 가르쳐줬냐?!!!!!! 고맙게



밍규야

네가 계란 한 판 사러 가면 29개밖에 없다며


너한텐 한계란 없어서...ㅎㅎ


 


그리고 반응이 좋아서 추가로 찍어봤다는

김민규X베레모 조합


스릉.........♡


 


난 저런 벙거지 모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민규가 해냄

다 이뻐보이기 시작했어 김민규 도대체 안어울리는게 뭐야 당신;



그림자까지 갓벽


 


너무 주접 하고싶은 얼굴이다ㅜㅠㅜㅠㅠ

아 몰랑 그냥 사랑해 김밍규ㅜㅠㅠㅡㅠ알럽 쪽 콩       

23
3
태그
신규채널
[요즘뜨고] [하나코내챙]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3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규 진ㅁ짜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인적으로 나는 얘보면 차은우 같은느낌. 조오오온나 잘생겼는데 연예인으로서의 끼나 매력이 느껴지지 않음.. 물론 내 개인적인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1: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기 평타이상이면 배우해도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2.23 0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볼때마다 아이즈원 강혜원 같음ㅋㅋㅋ 조각같고 완벽한 얼굴에 그렇지못한 능력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규 얼굴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취향은 젤피상이구나 젤피 앞으로 이런얼굴만 뽑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 데뷔하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