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미들 여혐가사 먹금

ㅇㅇ (판) 2020.02.20 14:18 조회26,90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톡선에 방탄 여혐가사라면서 또 올라왔길래 써
한명이라도 이 글 읽어봐주면 너무 고마울것같아
댓글에 맞는 얘기인데 왜 ㅇㅁㄱ하냐 그러더라고
진짜 이제 몇년전인지도 모르겠다 옛날일이니까 잘못한거 아니라고 하는거 아니라
본인은 사과하고 피드백하고 반성했고 잘못한만큼 더 노력해
팬들은 피드백 자료 계속 정리해서 올려
근데 그게 왜 먹금이야? 이게 눈막귀막이고 먹금이야?
그런 가사 쓴거 너무 잘못한거 맞아 변명할 여지없어
잘못된 가사인거 인지하고 해당 노래는 가사바꾸고 응원법 삭제하고 콘서트에서도 절대 안해
본인 스스로 진심으로 반성 많이했고 따로 여성학도 공부하고 팬들한테 페미니즘 서적도 소개해주기도해
노래 내기전에 여성학 교수님한테 피드백도 받고
본인이 잘못한거 제일 잘 알아서 스스로 채찍질하고 노력하고있어
보여주기식 아니라 진심이야
매사에 배우고 공부하면서 자기만의 철학으로 꽉찬 사람이야
악플을 너무 많이 찾아봐서 같은 멤버가 혼낼 정도지만 그러면서 본인이 잘못한거 고치고 그래도 스스로 사랑하지 않는거같다고 할정도로 늘 자책하고 있어
우리도 잘못인거 잘 알지만 저거 하나로 사람 너무 매도하고 그게 남준이의 전부인거처럼 말하지 말아주라..
알엠은 멤버들과 팬들이 진심으로 존경해
지금의 알엠은 그 누구보다 여성인권에 대해 열심히 공부했고 더 지지할꺼라는거 믿어의심치않아
아미들이 듣기싫은 소리라서 먹금하는게 아니야
그런 글 올라올때마다 피드백 다 정리해서 올려도 안보고 또 몇일지나서 이거 여혐 진짜야? 이러면서 또 올리고 대체 우리가 어떡하길바래









+ 관련 피드백 진짜 많은데 너무 길면 다들 안읽고 나갈까봐 몇개만 올린거야 이건 다른 아미가 정리한 피드백인데 어제 톡선글에 추천 누른 사람들은 한번씩 들어가서 꼭 봐줘 https://m.pann.nate.com/talk/348865540

++까들 댓글로 피드백 안보고 반대눌렀어~ 다음에 또 글쓰러감~ 이러는데 ㅋㅋㅋ어차피 니들 안볼꺼 알았고 니들 보라고 올린거 아니라 머글/타팬 한명이라도 봐줬으면 하고 올린거라 상관없음ㅎㅎㅎㅎㅎ


니들이 그렇지 뭐ㅠ

+++여섯시이후까지 이 글 톡선에 있으면 펑할께~~ 그 이후로는 우리 축제라서 아미들 댓글 어그로들 신경쓰지말라고 즐겼으면 좋겠어서~ㅎㅎ
394
8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학업미달자] [옾쳇드루와] [방탄글]
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0 14:33
추천
238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어도 주기적으로 랩몬 여혐했잖아 글 올리는 이런애들보다 남준이가 여성인권에 대해 훨씬 잘 알고있을꺼라 확신함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0 14:43
추천
19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보면 아미들이 사과도 피드백도 없이 먹금하는줄 알겠어 몇년전일이고 사과 수없이하고 반성했는데도 계속 똑같은 글 올리면 먹금 안하고 어떡하라는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0 14:28
추천
190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넨 피드백 읽을 생각도 없어 여혐을 했는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까내리는게 중요한 애들이거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3 17: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다읽어보고 이해도 했는데 그래도 싫음.. 머리는이해하는데 몸이 거부하는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2.22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컴백때마다 끌올시키는 거 알잖아ㅋㅋㅋㅋㅋ휴 뭐 예전에 비해선 끌올 주기가 느슨하지만 정말ㅋㅋㅋ몇년째인지ㅋㅋㅋ밑댓만 봐도 사상 ㅈㄴ 꽉 막혀서는ㅋㅋㅋ밑댓같은 저런 애들이 지들 믿는 것만 믿어서 꼰대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9:19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래퍼들 좋아하는 애들치고 안저러는 애들이 없음 기본마인드가 저거야ㅋㅋ 쟤도 욕먹으니 저런거고ㅋㅋ 사람이 그렇게 한순간에 바뀐다는건 있을수가 없는 일임ㅋㅋ 속으로 참고 자제하는거지 본성은 안바뀌어요 방탄에 미쳤지만 여혐은 싫고 그런데 여혐가사는 쉴드치고싶은 님들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6: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까,안티들은 피드백 볼 생각도 없고 눈막귀막 하고 또 주기적으로 끌올할꺼야 안봐도 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5: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먹금했다하는데 저때 당시에는 지금만큼 팬덤이 크지않아서 오히려 존1나 쳐맞았고 그 이후로 RM도 저 가사들도 바꿔서 부르고 있고 더 노력하고 그때일 반성하는데 맨날 천날 같은내용 들고와서 했던얘기 또하고 정작 피드백 했던것들은 보지도않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을때까지 깔꺼면 애당초에 사과는 왜하라고 피드백은 왜 내놓으라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렇게 피드백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아이돌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또 글을쓴 너야?먹금해야하는 이유~~평생 낙인같네ㅎ그만좀 해주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2: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컴백때마다 끌올을.ㄹㅇ 그저 투명
답글 0 답글쓰기
ㅇㅍ 2020.02.21 12:13
추천
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 왜 자꾸 같은 여자 패냐..??밖에서 사회 생활은 하냐?? 뭐 쉴드치면 콩고물이라도 현실에서 떨어진대냐?재넨 저런 옹호말 몇번 던지고 개이득보지만 니네는..??재네가 아무리 여자 공감해줘도 안바뀌는데?? 왜냐면 니네가 자꾸나서서 여혐했던 애들 감싸주니까^^ 아니 정상적 애기한 걸로 올려치기를 왜하는 건지;;?욕처먹을일은욕처먹고 정상적애기란건 ㄹㅇ 당연한건데.뭘 반성이고 나발이고 울오빠 ㅈㄹ 하는지 ㅋㅋㅋ그리고 여혐했던 전적있어서 아무리 반성이고 뭐고 나발을 불어도 싫다잖아..정 떨어진다잖아...욕 먹는 건 지가 자초한 일이지...그리고 아무리 한낱 남돌이 반성한다 어쩐다해도 못믿게 만든 건 다 재네 몫인거고 ^^... 막말로 이미지 관리해서 돈 버는 애들을 누가 믿어...??? 니네들이 재네같은 애들 믿고 여혐 반성했다 이제 그만 까라 애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난 재네 못믿겠는데 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하다 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1:2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과했었도 잘못한건 잘못한거니까 ㅇㅇ 뭐 어쩔수는 없을듯 이런 글은 걔 컴백할때마다 올라올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1:12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안읽고 쭉 내린다음에 반대눌렀어!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1:05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여자들은 혐오 당해 마땅하지 하는 짓거리 보면. psg가 괜히 psg로 불리나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은글 그만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똑같은 글만 몇번 보는지 아냐? 진심 판 1년하면서 10번은 넘게 본듯 맨날 제목도 비슷해 ㅂㅌ 여혐... ㅇㅁ여혐 먹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0: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후 반성하고 공부하는 사람은 괜찮다 이거야 근데 어디 팬덤인지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 다 인정한 여혐 가사를 죽어도 아니라고 피뎁 딸 거니까 대놓고 욕해보라고 하는 그 인간들이 잘못된거지 아직도 처녀막 처렴함 어쩌구 인정 못하는 사람 많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소용없음 깔 애들은 끌올해서 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