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⁷ 컴백⭐이리"ON"

ㅇㅇ (판) 2020.02.20 18:13 조회43,13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이 글은 방탄소년단 팬톡에서 21일 컴백을 맞이하여 작성한 홍보 글로 불편하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순서대로 뷔 슈가 진 정국 알엠 지민 제이홉)

 

 


 

방탄소년단이 2월 21일 (오후 6 "MAP OF THE SOUL : 7"⭐ 으로 돌아옵니다 !






이미지: 사람 7명, 텍스트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포함된 미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음반인데요.


정규 음반 발매는 ‘FAKE LOVE’를 필두로 한 'LOVE YOURSELF 轉 'Tear'(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 이후 1년 9개월 만으로 그 기대를 더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MAP OF THE SOUL' 시리즈는 꾸준한 성장을 거쳐 글로벌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이 자신들의 힘과 그 힘의 근원그림자그 힘을 기반으로 나아가야 할 내일에 대해 노래하며 영혼의 지도를 완성하는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발매될 'MAP OF THE SOUL : 7'은 데뷔 7주년을 맞이한 2020년 첫 활동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자 방탄소년단으로서 또 다른 7년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 될 전망입니다과거와 현재미래를 아우르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 깊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특별한 의미를 담은 앨범인 만큼 방탄소년단은 컴백 전 팬들과 축제 같은 한 달을 보냈습니다.

컴백 시기가 되면 안절부절 12시를 기다리며 낫 투데이를 외치던 아미들이 컴백 맵이 공개되어 마음 편히 잠을 자기는커녕 살인예고라도 당한 듯 하루하루 가슴 졸이며 지냈다는 후문인데요.

 


1월 10일 'Shadow'(섀도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한 데 이어 17일 첫 번째 싱글 ‘Black Swan’ 발매 및 아트 필름 공개, 2월 3일 'EGO'(에고컴백 트레일러, 10~13일 콘셉트 포토, 17일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그중 가장 최근 공개된 트랙 리스트는 기존에 발매된 5곡과 타이틀곡 ‘ON’을 포함한 신곡 15총 20곡이 수록되어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이 담긴 알찬 음반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https://youtu.be/mmgxPLLLyVo (누르면 이동)





1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제목인 'ON'은 방탄소년단이 2013년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곡 'N.O(엔오)'를 뒤집어 놓은 제목이며,





사용자첨부이미지

https://youtu.be/gqhWHy0rrtM (누르면 이동)




18번 트랙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위 아 블렛프루프 디 이터널)은 2013년 공개된 데뷔 싱글의 수록곡 'We Are Bulletproof PT.2(위 아 블렛프루프 파트 투)'와 연장선상에 놓인 트랙임을 예상케 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꾸준히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해온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에서 시아 트로이 시반과의 협업을 알렸습니다.

 


트로이 시반은 수록곡 10번 'Louder than bombs'(라우더 댄 밤스)에 공동 작곡가로 참여하였고,



20번 ‘ON (Feat. Sia)’는 앨범에는 수록되지 않은 디지털 트랙으로시아(Sia)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ON’의 또 다른 버전입니다(북미 프로모션 차원에서 글로벌 플랫폼에 21일 선공개되며 한국에는 일주일 뒤인 28일 공개됩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이번 컴백에서는 티저를 공개하지 않고 21(오전 6 ‘TikTok(틱톡)’을 통해 타이틀 'ON'을 30초 사전 공개합니다

불타오르는 금요일 아침 방탄소년단의 신곡을 들으며 활기차게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불타오를 노래일지 갬성촉촉한 봄날같은 노래일지 아무도 모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뿐만 아니라 21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ON’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 for Lead Single)을 함께 공개합니다.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은 타이틀곡 ‘ON’의 콘셉트를 가장 잘 나타내는 표현으로방탄소년단이 출연하여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주는 타이틀곡 ‘ON’의 공식 뮤직비디오라고 하는데요이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규 4집 타이틀곡 ‘ON’은 미국 인기 심야 토크 쇼인 지미 팰런 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진행자 지미 팰런과의 인터뷰는 물론뉴욕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방문하는 등 스페셜 방송이 꾸며질 예정이며특히 처음 공개되는 타이틀곡 퍼포먼스에 대해 지미 팰런은 "방탄소년단이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을 장악했다"라고 언급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 이번 컴백을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해 한 달간의 떡밥들을 짧고 굵게 훑어보자면!




사용자첨부이미지

https://youtu.be/PV1gCvzpSy0 (누르면 이동)




‘Interlude : Shadow’는 슈가가 주인공을 맡아 강렬한 래핑과 제스처를 선보인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멤버로서 거둔 성공에 따른 책임감과 두려움을 풀어낸 곡입니다.

2013년 9월 발매한 ‘O!RUL8,2?’ 앨범의 인트로 ‘O!RUL8,2?’의 악기들을 샘플링해 만들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https://youtu.be/wSNd02kVv8o (누르면 이동)




그다음 공개된 선공개 곡 블랙 스완(Black Swan)’은 지난 1월 미국 CBS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음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진정으로 알게 된 예술가로서의 고백을 성숙하고 자전적인 가사를 통해 전달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https://youtu.be/LmApDbvNCXg (누르면 이동)




 ‘Outro : Ego’는 아프리칸 리듬에 기반을 둔 에너제틱 한 팝(Pop) 장르의 곡으로제이홉이 주인공을 맡아 데뷔 후 7년을 되짚었습니다.

2013년 6월에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의 인트로 ‘2 COOL 4 SKOOL’의 비트를 샘플링해 만들었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Desire for perfection 완벽하고자 하는 열망





 사용자첨부이미지

 




Unquenchable thirst 채워지지 않는 갈증





사용자첨부이미지





Sense of calling and will 소명의식과 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True selves 진정한 자아





컨셉포토를 통해서는 위와 같이 표현하였는데 어떤 곡들로 돌아올지 정말로 기대가 됩니다 !









 ++) 끝내기 전에 잠깐 !






사용자첨부이미지




많은 분들이 웃음 짓고 가셨던 아미들은 가끔 (틀린궁예를 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과연 이번 타이틀 'ON' 어떤 곡일지 아쉽게도 티저가 나오지 않아 자세한 궁예는 담겨있지 않지만 함께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용자첨부이미지




이상 2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ON"으로 돌아오는 방탄소년단의 홍보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1269
61
태그
3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0 18:14
추천
25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디어 방탄소년단 2월 21일 오후 6시 전세계, 모든 음원 사이트 음원 발매!!! 타이틀곡 "ON" 공식 뮤비는 21일과 28일에 각각 다른 뮤비가 올라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0 18:15
추천
23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규앨범 4집으로 돌아온 방탄!! 수록곡 맛집으로 소문난 방탄!!
타이틀곡 ON으로 돌아온 방탄!! 많은 관심으로 음원 "ON" 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0 18:17
추천
20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첨으로 너네 앨범 한장 사봤어 낼 꼭 들어볼게!! 앨범은 엊그제 사서 늦게오겠지?? ㅠㅠ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20 18:16
추천
86
반대
8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찬반용) 와아~~~!!!!방탄소년단 컴백한다~~~~!!!!!!!! 안방 1열 옆자리 비었어요❤️ 이리ON 이리ON ( ͡° ͜ʖ ͡°) (홍보용 글인 관계로 베댓2개와 찬반용 댓 선점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2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앨범 노래가 미쳤음ㅜㅜ다좋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2 07:0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타팬이지만 방탄은 국가의 자랑이라서 노래 매번 들음.피땀 이후로 단한번도 내 스타일 아닌적 없이 전곡 다 좋았는데..이번에 타이틀이 딱 별로라 그런가 다른곡도 안듣게됨. 뮤비보고 퍼포 짱이다 했는데 노래가 머지? 해서 퍼포땜에 내가 집중안해서 그런줄 알고 다시 지니로 들었는데 이번은 아니다 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20: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비 넘멋있다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20:1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2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난아니다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20:01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9:5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타이틀 진짜 대박!!!!수록곡도 다 난취향에 버릴곡이음네ㅠㅠ 아미라서 행복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차트 누가부른건지 나와있는거 아는사람 ㅠㅠ 어디서봤는데 어디서본지 모르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 진짜 좋다 후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바아아아 00:00 이 노래 미친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16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이브도 못하면서 퍼포먼스는 또 힘들게 짰네. 라이브 실수 할까봐 아미들 심장 쫄려서 살겠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음주 음방 컴백하면 이번에 몇주 활동해? 검색해도 자세히 안 나오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1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은시가 개좋아서 그런가ㅠㅠ 난 너무 기대한듯 춤은 진짜 소름돋는데 노래는 아직 좀 모르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1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 아이유랑 1위 대결이냐? 징허다.. 이쯤되면 방탄이랑 만나려고 컴백시기 일부러 노리는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들리던데 브앱 ㅋㅋ 개좋은데 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09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기대많이 했는데..... 그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0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다보면 좋아지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8:0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어 노래 맞음? 영어는 들리는데 한국어 가사는 뭐라는지 하나도 안들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1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