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프사 고양이거나 자기얼굴 아닌 여자들

ㅇㅇ (판) 2020.02.21 05:42 조회42,911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자기얼굴에대한 자신감이 없으니깐 프사에 자기 얼굴 안올리는거겠지?
6
15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1 06:38
추천
8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다니거나 카톡에 거래처연락처 수두룩한데 거기에 개인사진올리는거 좀 찝찝하지않나.. ㄱ리고 남에사진 캡쳐하는것들도 은근있고 것도 찝찝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2 01:01
추천
73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히려 진짜 이쁜 얘들은 sns사진, 프사 이런거에 자기 얼굴 절대 안올리더라. 어중간한 얘들이나 프사 맨날 바뀜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2 04:57
추천
2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캡쳐하는 애들 있어서 얼굴 나온 사진은 프사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7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캡쳐해서 안올림ㅇㅇ올려도 인스타 비공에 올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얼굴올리는거 오글거린다해야하나 못견디겠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2:0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는 자기얼굴에대한 자신감이 없으니까 그 여자들한테 이유를 직접 물어보지도 말 한번 붙여보지도 못하고 뒤에서 험담이나 하는 이런 개찌질한 글을 쓰는 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그런건 아닌데ㅋㅋ 그냥 고양이를 좋아해서야 내 셀카 갖고싶어하는 사람들 종종 있어서 가끔 기분 좋을때만 셀카로해놓음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을 위한 선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셀카로 된 프사 캡쳐하는 사람도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2020.02.22 19: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ns하고싶으면 하는거고 안하고싶으면 안하는거고 얼굴 사진 안올리면 아 안올리고 싶나보다 생각하면 되는거고 겁나 개쓸모없는 생각하지말고 자기 인생에 대한 의문점이나 깊은 생각하면 더 삶의질이 높아질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9: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프사 냥인데 냥이 겁나좋아해서 올리는거고, 자기프사 계속 바꿔가면어 올리는 인간 개관종같아서 안올림. 글고 카톡이 내 친구만 있는것도 아니고 회사다니다보면 별거 다있는데 내사진이든 지인이든 못올리지 얼굴팔일있나
답글 0 답글쓰기
팩트 2020.02.22 19: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도 모르는 사이인데 카톡 프로필 마음대로 저장해서 안줏거리로 평가질하는 거 보고 소름끼쳐서 프로필 안 올린지 오래됐음. SNS 지인공개로 해 놔도 어떻게 퍼간건지 안 친한 애들이 뒷담까는 거 듣고 지긋지긋해서 SNS도 안 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프사 내 사진아닌데 얼굴에 자신없는건 맞는데 그래서 안올리는건 아니고 내 얼굴이 내 감성을 표현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2 17: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게 어딨어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2 17:0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누가 프사에 집착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2.22 17: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애들 조카 이상해 프사 안올리면 여신 ㅇㅈㄹ ㅋㅋㅋ 아니 그냥 개인차아님? .. 내 아는 자연미인친구는 sns 조카해서 협찬 개많이받고 어딜가나 주목받는앤데 ,,? 걔도 어정쩡이라고? 방구석에서 배때지 긁고 일본애니충 덕후중에서도 프사없는애있던데 얘도 뭐 여신급이 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6: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내 사진 누가 도용해가서 안 좋은 데 써먹을까봐 카톡이나 sns 어디에도 내 사진 안 올림. 여러명이서 찍은 거 아닌 이상은 절대 안 올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ㅋㅇㅋ 2020.02.22 1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이 캡쳐해서 이러고 다니면 어쩌고하며 나한테 보내준 이후론 셀카플사 거의 안하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는 사람들이 친구 추천 떠서 혹시나 얼굴 팔릴까봐 잘 안올리는것도 있고 셀카 자주 찍을땐 자주 프사 바꿨는데 그럴 시간도 없고 귀찮아서 옛날사진 올리긴 좀 그렇고 귀여운 짤이나 보기 좋은거 올려놓음. 즉 못올리는게 아니라 안올리는거고 언제든지 올릴 수 있음. 따끈따끈 신상 셀카 업뎃하고싶지, 옛날 셀카 쓰긴 싫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2: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남자들 대부분은 얼굴에 자신감 없어서 프사로 안올리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2 08: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인종특 오지랖은 정신병 아니 당사자가 올리기싫어서 안올리는걸 왜 하자취급하냐ㅋㅋ언제부터 본인셀카가 의무였어ㄷㄷ 진짜 지능낮거나 정신들이 이상한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2 08:11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정신병자들인가;;이쁘면 무조건 사진올려야한다는 사상자체가 지능낮아보임 자기얼굴좋아도 불특정다수가 볼수있는공간에 올리기싫은 성격도있는거아니야?그깟 어플 떡칠해서까지 봐달라 올린 셀카 뭐대단하다고 자부심들은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