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틱톡 선공개 미쳤다

ㅇㅇ (판) 2020.02.21 06:55 조회12,0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헤이 나나나~ 중독성 쩜

150
8
태그
신규채널
[응원합니다] [괜한오지랖]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1 08:4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시 언제오냐 이쯤되면 눈치껏 와야되는거아니냐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1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무 미친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9: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비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7: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 ㅁㅊ 15분 남았다 타이틀이랑 유닛곡이랑 구오즈 노래랑 솔로곡이랑 다 기대된다 길어진 섀도우도 기대된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뭐야 오늘 방탄 컴백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5: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일부러 음원 나오면 들으려고 틱.톡 겁나 참고 안듣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아까 보라해 마지막에 강제 청취 당함 ㅋㅋㅋㅋㅠㅠ 그때부터 지금 심장 나대기 시작함.. 이래서 ㅠㅠ 일부러 안들은건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ㅎ 2020.02.21 15: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3: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방탄도 아닌데 너무 긴장 돼 기대를 넘어서서 긴장되기 시작했어 왠진 모르겠는데 일단 오바야 나 잠깐 죽었다 깨어나도 될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틱톡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8:4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시 언제오냐 이쯤되면 눈치껏 와야되는거아니냐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이나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7: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twitter.com/mdp_twt/status/1230605714667823126?s=19 이거 엠카 next week 뜬거랑 합친건데 ㄹㅇ 개오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6: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Hey nanana
미치지 않으려면 미쳐야 해
Hey nanana
나를 다 던져 이 두 쪽 세상에
Hey nanana
Can’t hold me down
cuz you know I’m a fighter
제 발로 들어온 아름다운 감옥
Find me and I’m gonna live with ya
(Eh-oh)
가져와 bring the pain on yeah

가사야!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06: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30초만으로 임팩트 쩐다!!! 6시 어케기다리지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