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국 이거 뭐야??...

ㅇㅇ (판) 2020.02.21 21:10 조회38,04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정국이 진짜 한 말이야??? 넘 슬프고 감동적이야 진짜...

239
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하나코하앙]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2 02:21
추천
1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 진짴ㅋㅋ 아민데 본문 사진 보고 한숨쉬었어ㅋㅋㅋ 머글이 세계관 보고 찡했을 거 생각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2 02:51
추천
1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순간 나도 정국이가 저런마음을 갖고있었구나ㅠㅠ하면서 눈물시동걸리려는데 세계관슈발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1 21:13
추천
1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양연화 세계관 책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사채섹시 2020.02.25 1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슈발;;읽다가 헐 ㅠㅠ 이러고 았는데 세계관 ~^^
답글 0 답글쓰기
ㅈㅇㅎㅂ 2020.02.24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진짜 많이 힘드셨구나...이런 생각했는데 세계관 책?? 그게 뭐지 하다가 대충 눈치챘네...휴 다행..실제로는 저런 생각 안하셨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2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ㄹㅇ인줄알고 울뻔햇는데 그건그렇고 세계관이면 저거 빅힛에서 낸겨? 거의 팬픽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어어 2020.02.23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ㅋㅋㅋㅋㅋ 찐인 줄 알고 눈물 찔끔 할 뻔 하다가 댓글보고 어이없어서 웃음 터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ㅅㅂ year22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어떡해ㅠㅠ하면서 내려왔다가 댓글보고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라 피아노 보자마자 세계관이구나 딱 알았는데ㅋㅋㅋㅋ 아무래도 문체가 좀 소설같지 않나...? 술 취한 것도 그렇고... 뭔가 이 글 높게 올라온게 놀란 머글들이 막 추천 눌러서 올라온 거 같아서 웃기다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금 2020년도 저건 2022년도 화연 세계관책임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화양연화 끝난지가 4년인데 나만 아직도 이해 못 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시혁이 하고싶어서 하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이렇게 잘라서 올리니까 땡스투인줄 알고 ㅁ친 햇는데 더 노트 ㅋㅋㅋ........ 심장 철렁햇자나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9: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말 하는 애는 아닌데...하고 보니까 역시 ..... 작작해라 빅히트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9: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자체서 공식팬픽을 쓴다고?? 대체머하는회사임ㅈ나웃겨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20.02.22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__ 저 책샀던거 생각하면 조카 빡침 저거 알라딘 매입도 안돼 중고나라 올려도 안팔려서 글 지웠어...__ 돈만 아까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9:1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 뭐지... 왜 웃기지... 아니 저런 걸 왜 하는 거야..? 정국이 말했다고 생각했을 땐 찡하고 그랬는데 세계관이라는 걸 알고 보니 진짜 진심으로 2010년쯤에 데뷔한 아이돌 팬픽같음...ㅋㅋㅋ 내 본진 투바투인데 투바투도 저런 거 하면... 싫지는 않겠지만 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9: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계관이었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8:5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소속사에서 공식으로 팬픽 낸 거임;;;?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