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판에 찐따만 있다는건 아닌것같음

(판) 2020.02.22 01:29 조회20,15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글 올릴때마다 옷이나 화장품 잘 아는애들도 많고 나도 덕분에 좋은정보도 많이 얻었고 누가 찐따만 모여있다 그러는데 그건 아닌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찐따 이런 말도 좀 그렇다고 생각함 그냥 자기주장 강한애들이 자기가 생각한거랑 달라서 댓글 공격적으로 쓸수도 있다고 생각함 .... 이쁜애들도 많은것같고 뭐 그렇다구 ㅎ ...

190
4
태그
신규채널
[털어놓고가] [ㅅㅂㅈ련] [설레유] [판공지] [미친분노] [궁금해욥] [안봐도돼]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2 01:32
추천
1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판하면서 찐따들 개많네라고 딱히 생각 안해봤는데 다른데서 판 이미지가 너무 안좋음 지들이 선택적으로 퍼가고 또 정작볼때는 좋다고 낄낄거리면서 누구보다 판을 사랑하면서 아닌척들하기는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2 15:02
추천
6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애들 많은데 솔직히 찐따가 많긴 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2 09:18
추천
59
반대
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남혐 ㅈㄴ함 톡선에있는 남자거르라는 글 댓만봐도 ㅋㅋㅋ .. 이성혐오ㅠ개심해짐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7 0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 있는 찐따 특이 ㅈㄴ부정적이고 삐딱함 뭘 말해도 별로 부터 시작함 옷도 별로 화장품도 별로 뭐 그림평가 올려도 별로 ㅇㅈㄹㅋㅋㅋ이럴때 보면 사이버 일찐이 필요한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 많으니깐 당연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사람있는거지 근데 열폭댓글 다는 애들은 정신병자가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9: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는 좀 노는애도 판하고 댄스부 친구들도 판함 근데 찐따 ㅈㅈㅈㅈㅈㅈㄴㄴㄴㄴㄴ 많은건 사실임 많다고느끼는게 평소에는 볼일이 없어서 그런거아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1: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일반적인 애들도 많고 찐따도 많고... 근데 우리가 일반인 봤을 때 "어? 일반인이다!" 이러진 않지만 찐따 보면 "얘 찐따인 듯..." 하고 의식하니까 찐따가 많아 보이는 거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난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0:3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일상적으론 잘 지내는척하면서 사실 까보면 아픈구석 있는애들이 많은것같던데... 나도그렇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0: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 조카 많은데 ㅋㅋㅋ 예쁜 여돌보면 발작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5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안꾸미고 그러면 찐따냐? 무슨생각으로 사는지 도통 모르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찐따 많던데? 근거 1. 여돌한테 열폭 2. 이쁜애들 질투 3. 남 눈치 엄청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들이 많아보이는 이유가 뭐냐면 걔네들이 쓴 글들이 눈에 좀 띄어서 그럼.. 톡선에서 본 적 진짜 많지 않냐 ㅈㄴ 찐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여돌까는거보면 찐따 많은건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2:53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옛날에 대학생활 아싸권장하는거 보고 식겁했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2: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적여 오지고 남혐도 오지고 그냥 사람을 싫어하는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2: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만 있는거아님 왜냐 내가 있으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긴 게 자기들도 판 하면서 판에 찐따들 많다 이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1: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번째 베댓 ㅇㅈ 여러애들 다양한데 그래도 찐따가 젤 많은건 팩트임 ㅠ 물론 나도 판 유용하고 익명이라 편하고 여초사이트 중 그나마 젤 남혐 덜해서 좋은데 찐따 많다는거 판하면서 ㄹㅇ 느낌;; 그리고 판 이미지 안좋은거 ㄹㅇ팩트 연옌까글보면 그럴만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0: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5년하면서 찐1따소굴이라고 생각 자주 했는데 빛삭이나 뭐 어쩌구 올리면서 얼굴사진같은거 몸무게 올리는거 보면 예쁘고 인싸들 꽤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19: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따 많은거 맞는거 같음 물타기 ㅈㄴ 잘당하고 시녀기질 다분함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