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울집강쥐 다이어트 전후사진

ㅇㅇ (판) 2020.02.22 13:06 조회51,09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before

after

288
3
태그
신규채널
[봐주라] [제발커몬] [대유잼] [꽉잡아] [마크] [맢사랑해] [ㅡ__ㅡ]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귀엽다 2020.02.25 10:56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강아지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아니 2020.02.25 12:27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장씩 안올리면 삭제되니까 추가로 올리세욧 어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6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힘들게 뺐으니까 이젠 관리 잘 하고 밥도 좋은거 먹고 운동도 많이 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살아 댕댕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이런 2020.02.26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나보다 ㄱㅐ가 낫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도 턱선이라는게 있구나 신기신기 건강하게 오래살아라 댕댕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왜 난...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사진 2장밖에 안올리죠?삭제당하고싶어요?더 올려요 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털이없엇어야 비교가되죠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6 0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백종원이냐 왜 거꾸로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귀여워ㅜㅜㅜㅜㅡㅜㅡ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1:0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살 찌우는것도 학대인건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9: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사람도아닌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9: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그거아냐. 강아지도 다이어트 시킨다고 먹을거 갑자기 확 줄이면 식탐생겨. 울 첫째 입맛 진짜 까다로운앤데 다이어트중에 생양배추 먹는거보고 눈물났다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댕댕이들도 다욧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25 16: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강아지도 작은 말티즈인데 5킬로까지 나가서 너무 힘들어하길래 감량 시작해서 산으로 뛰고 식이도 조절하고 해서 4킬로까지 뺐음ㅋㅋㅋ 1킬로 적어보이지만 얘는 자기 몸무게의 20%를 뺀거ㅋㅋㅋㅋㅋ그이후로 보행도 편안해지고 인생첨으로 쇼파에도 뛰어올라 와보고 건강히 행복하게 지내다 가족들 품에서 무지개다리 건넌지도 벌써 8년이네... 다이어트 한다니 문득 생각나서 댓글 적어봄 멍뭉아 너도 건강하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6: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털찐거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몸매는 어딧어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25 14: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개만도 못한 인간이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5 1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도 빼는 살을 내가 못 빼고 앉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5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뺐을까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