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근데 이겈ㅋㅋㅋㅋㅋ

ㅇㅇ 2020.02.22 23:17 조회667
팬톡 NCT

진짜 개귀엽다 처음으로 타투 뽐뿌옴


이거 자세히봐봐

10
0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3 1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ㄱㄱ확대해서 보니까 안에 툥이 ㅋㄱㅋㄱ 여러분들 빠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0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bye구나ㅋㅋㅋㅋ 나는 왜 eye로 보였지ㅋㅋㅋㅋㅋ 눈은 과연 무슨 의미일까 한참 고민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올라가는 거...누가 테디베어 젤리 같다고 해서 뿜음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bye가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되게 멍때리며 보다가 웃음나올거같아 아씨 나두 하고싶다 저런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2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 타투야?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게 내가 잘못한거냐 (102)
  2. 2 ++(추추가글 봐줘) 눈썹문신 쓰.. (213)
  3. 3 사랑받고 자란 사람들 특징이 .. (427)
  4. 4 와 나 이거 보고 충격 받았어,,, (313)
  5. 5 슈가랑 지민이 왜케 웃기냐ㅋㅋ.. (170)
  6. 6 존예 여돌 사진/움짤 뿌림 (604)
  7. 7 사회적 거리두기 점점 손해보는.. (94)
  8. 8 저희 집이 시짜 노릇을 하는건.. (8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