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입시미술 하는애들아 이거 나만 이래,,?

ㅇㅇ (판) 2020.02.23 12:35 조회5,916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색 얘기할때 나도모르게 세피아! 울트라 마린! 셉 그린! 이러는거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나 오늘 네일했는데 친구가 무슨색이냐 했거든,, 근데 자연스럽게 흰끼 섞인 인디고! 해버렸음.
둘다 ???? 거리고 한참 생각하다가 남색이라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도 이래?? 친구가 예술적으로 미쳤냐는데 ㅜㅜ

4
10
태그
신규채널
[레전드가수] [공중절] [순수한짤] [귀쬬미들] [수고비있음] [수고비줄게] [눈평가좀]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3 12:3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입시미술은 안 하는데 어릴 때 부터 색 열라많은 색연필있자나 그거 갖고 그림그려서그런지 가끔그럼.. 색 이름들이 특이해서 인상깊었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3 12:5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ㅋㅋㅌㅅㅋ 아 지우개색이 카민이랑 오페라 섞인색이네 요지랄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3 12: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근데 가끔 나도 그럼... 아 보기싫어 벽지가 ㅈㄴ 번트시엔나네;; 이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4 1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깔 이름이 특이한 건 기억에 잘 남아서 그런지 자주 그럼ㅋㅋㅋㅋ 오페라 인디고 등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6: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 미대생인데 진짜 그럼 자꾸 오페라색인데 사갈까?? 이지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고 약간 미묘하게 다른 색? 보고 다 같은 빨간색이라고 하면 화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 그럼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4 03: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학과별 고백하는 법에서 미대생은 "너라면 샙그린이 묻은 붓으로 레몬옐로를 건들여도 좋아"한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입시 시작한지 얼마나 됏어?? 난 아직 색 다 못 외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ㅋㅋㅋㅋㅋ립이 워낙많아서 물감이름으로 묶어서 정리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갈색종류는 잘 못외우고 걍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23: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ㅋㅋㅋㅋㅋㅋㅋ짤개웃기네ㅌ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병 ㄹㅇ인정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2:5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ㅋㅋㅌㅅㅋ 아 지우개색이 카민이랑 오페라 섞인색이네 요지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2:3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입시미술은 안 하는데 어릴 때 부터 색 열라많은 색연필있자나 그거 갖고 그림그려서그런지 가끔그럼.. 색 이름들이 특이해서 인상깊었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2: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근데 가끔 나도 그럼... 아 보기싫어 벽지가 ㅈㄴ 번트시엔나네;; 이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ㄱㅋㄹㅋㄱㅋㅋ입시미술은 안하는데 나도 가끔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