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진짜 청순하게 예쁜 사람 발견함

ㅇㅇ (판) 2020.02.23 14:49 조회22,34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목숨걸고 광고 아님 ㄹㅇ)

메이크업 아티스트 하코냥 모델 해아님인데
진짜 개이쁘지않음....???.. 딱 청순 그 자체 이번에 해아님 단독으로도 유튜브 채널 여셨던데 꼭 가서 봐봐ㅜㅠㅜㅠ 너무 귀여우셔















사진 문제시 삭제....
30
1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자존감업] [급해부탁해] [국뷔애가셋] [hoxy] [알려조제발] [댓글부탁태] [온라인개학]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4 01:22
추천
4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뿌시다... 근데 뭔가 청순은 아닌듯?..? 뭐라하지 청순쪽보단 다른...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4 06:55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보다 수다 잘떨게 생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4 06:25
추천
20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본인이냐? 걍 길거리에서 볼법한 흔한 중고딩얼굴인데;; 요즘 이쁜애들 더 많음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23 23:42
추천
1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몇개 엄지 닮았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6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얘랑 같은고 다니는데 울반 반장이었다ㅋㅋ 내가 소심해서 말은 몇 번 못 걸어서 친하진 않은데 그래도 내적친분 있는애라 이런데 올라와서 괜히 안 좋은 말 듣는 거 같아서 좀 속상하네... 글쓰니 마음은 알겠는데 그냥 내려줘라 당사자가 볼까봐 무섭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3: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젤루 좋아하는 사람인데 굳이 판에다 써서 좋은말 나쁜말 다 듣게하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2: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코냥님 영상보고와 쌩얼ㅈㄴ뽀얗고 청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5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예쁜데,, 뭔 흔해빠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쁜데? 학교에 저런 애 있으면 손에 꼽힐 만큼 이쁠 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내기준 걍 흔한 중고딩상인디 사람마다 미의기준이 다르니깐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학교에서 엄청 인기 많은 무리 언니처럼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코냥 그 ㄴ 모델메이 쫓아낸애아님?메이때문에 큰 채널인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ㅈ 이쁘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첫번째사진ㅋㅋㅋㅋㅋ 눈에 멍든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5: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단아 하신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5: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채널 이름 뭐야?? ㅈㅂ 아무나 알려줘 제발제밥류ㅠㅜㅜ 인별아이디도 ㅈㅂㅠㅜ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청순이라기보단 차분하게 생기신 듯 이목구비 진하기도 하고 뭔가 청순느낌은 ㅂㄹ 안듦 근데 조카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아 유튭채널연지 꽤 되지 않았냐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화난 2020.02.24 14: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입조카커보임 흔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3:0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보다 인스타 감성s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