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코로나 걸리면 안 되는 또 다른 이유

ㅇㅇ (판) 2020.02.23 18:07 조회26,82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인생네컷, 섹시쿠키, 모텔...
동선 다 까발려짐... 수치사..

 

 



56
3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미미 2020.02.24 03:08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시쿠키.. 여자 속옷브랜드에요.. 왜 이상하게 생각하는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4 03:59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수치사아닌데? 이런거수치라고생각하는 무식한것들이 자기증상숨기고 돌아다니다 여기저기전파시키고 나중에 병원실려가겠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4 04:14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마 성매매 하러 가는 인간은 없겠지 이 시국이면 돈 주는 쪽도 돈 받는 쪽도 서로 안하고 싶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4 17: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매매 하는 인간들 다 까발려졌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6: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사생들 이번 기회에 사생질 그만해라 사생질 하다가 걸려서 뉴스에 나오면 니 아이돌 영상 뉴스 자료화면으로 쓰이고 욕먹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6: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텔이아니라 호텔인데? ㅋㅋ 그리고 모텔호텔이 오직 그행위만 하는곳인줄아나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2:3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왜 수치사 섹시쿠키가 왜? 저기 그냥 여자 속옷 브랜드 이름임 은행동에 있는 속옷매장일뿐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11:1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갠적으로 이런 글 안썼으면 좋겠어,,,, 이런거 막 알려지면 증상 나타나도 숨기는 사람 생길것 같아,, ㅠ 누가 어딜 간게 중요한게 아니라 남한테 피해끼치지 않고 내 건강챙기는게 더 중요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4:14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마 성매매 하러 가는 인간은 없겠지 이 시국이면 돈 주는 쪽도 돈 받는 쪽도 서로 안하고 싶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3:59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수치사아닌데? 이런거수치라고생각하는 무식한것들이 자기증상숨기고 돌아다니다 여기저기전파시키고 나중에 병원실려가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3:4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특히 조심해야 되는 이유 1.지저분한 사생활 털릴 수 있음 2.팬싸나 콘 강행했다가 전염되면 욕먹을 수 있음 3.아이돌이나 젊은 배우 스캔들 날 수도 있음 그러니 그냥 연예인들 집에서 조용히 있는게 나을거고 아이돌 사생들 지금 이 사태에도 사생질하는 미친 것들이 코로나 걸리면 그 아이돌까지 욕먹으니까 제발 사생질 하지말길
답글 1 답글쓰기
미미 2020.02.24 03:08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시쿠키.. 여자 속옷브랜드에요.. 왜 이상하게 생각하는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시쿠키가 모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시쿠키 ㅇㅈㄹ ㅆㅂ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3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전라도 2020.02.23 18:29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 우한폐렴 걸리고 회복되도 고자된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