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엄청길어)여친이 외모 컴플렉스가 심해..

ㅇㅇ (판) 2020.02.23 21:56 조회85,537
톡톡 10대 이야기 19
여친이 원래 육상부였고 지금은 육상 그만뒀지만 운동 좋아해서 지금도 운동 거의 매일 하거든
그래서 피부도 좀 까무잡잡한 편이고 주근깨도 좀 있고 엉덩이도 크고 허벅지도 튼실하고 몸에 잔근육도 많고 그런데
여친은 자기 외모가 진짜 마음에 안 드나봐
옷가게같은 데 가서도 막 하늘하늘한 예쁘고 여성스러운 옷같은 거 골랐다가
그 전신거울 있자나 그거 한번 슥 보더니 한숨 푹 쉬고 골랐던 옷 제자리에 냅두고 펑퍼짐한 트레이닝복같은 거 고르고 그러거든
막 티비에 나오는 여자 아이돌들 있자나 피부 엄청 하얗고 마른 애들
그런 애들 티비에 나오면 여친이 오빠도 사실 나 말고 저런 애들이랑 사귀고 싶지? 이래..
여친이 저렇게 행동하면 내가 막 달래주고 뽀뽀해주고 그러거든
옷도 여친이 제자리에 놔둔거 내가 집어서 계산하니까 여친 얼굴 엄청 빨개지는데 좋아하긴 좋아하더라고
여자 아이돌들 티비에 나오면 일부러 여친 들으라고 쟤네는 거식증같은 거 있냐 왤케 말랐냐 쟤네는 운동 안하냐 몸에 살밖에 없네 이렇게 얘기하면 여친이 티비 보면서 굳어졌던 여친 얼굴이 환해지고 그래(그 여자아이돌에 악감정 전혀 없어 ㅜㅜ 죄송합니다..)
나 여친 듣기 좋으라고 하는 소리가 아니라 구라 안치고 허옇고 비쩍 마른 여자들 싫어하거든 왜소해보이고 어디 아파보여서..
암튼 난 그래서 여친이 자기가 시무룩해진 척 하면 내가 막 달래주고 그런걸 즐겨서 일부러 저러는줄 알고 나도 별 신경 안쓰고 그랬는데
어제 여친이 인스타하다가 내 친구 인스타에서 내 친구랑 나랑 내 전여친이랑 셋이서 찍은 사진을 봤거든
근데 전여친이 딱 아이돌같이 하얗고 마른 스타일이야 물론 아이돌만큼 예쁜건 아니고..
암튼 여친이 그 사진 보자마자 하루종일 우울한 상태로 있더라고
이번엔 달래줘도 계속 우울해있고..
밤되서 집에 돌아갈 땐 아예 펑펑 울면서 자기랑 헤어지고 싶으면 솔직하게 얘기해도 괜찮대
그거 듣고나서 아 이게 상황이 생각보다 진짜 심각하구나 싶었지
여친은 진짜 내 이상형이야 구릿빛 피부에 몸매 탄탄한 그런 건강하고 섹시한 여자가 어렸을 때부터 이상형이었어
나도 되게 소심하고 숫기도 없어서 지금까지 사귄 애들 다 여자쪽에서 먼저 다가와서 사겼거든
여친이 처음으로 내가 먼저 용기내서 다가가서 사귄 애야
여친이 별로였으면 나도 쪽팔린 거 감수하고 말 걸고 친해지고 그러지도 않았겠지
여자들 다 하얗게 화장하고 마른거 좋아하잖아 그래서 나도 살면서 첫눈에 반한 이상형 여친 말곤 본 적도 없고 성인되고 자리잡으면 당연히 여친이랑 결혼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런 일 생기니까 마음이 너무 싱숭생숭하다..
일단 그날은 여친 달래서 돌려보내고 오늘은 여친이 결혼식장 가서 못 만났는데 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ㅜㅜ
559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존내급] [나랑놀아열] [코디부탁해] [실베부탁해] [어카냐] [자랑맞음] [모야]
9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3 21:58
추천
29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여기 썼던걸 싹다 여친한테 말해줘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3 21:58
추천
27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야 너 너무착하다 너같은남자 어떻게만나?진지하게 진짜 ㅠㅠㅠㅠ아제발 알려줘 남코아니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3 22:00
추천
18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이 글 그대로 여자친구한테 말해줘 그런 건 정말 자꾸자꾸 말해줘야돼 나도 외모 컴플렉스 너무 심했는데 남자친구가 자꾸 괜찮다고 예쁘다고 해주니까 정말 괜찮아지더라구 그러니까 자꾸 표현해줘!! 예쁘게 연애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20.02.25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어린가봄ㅋㅋㅋ 아이유,태연 vs 이하늬,설현 게임끝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5 20:1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남코냐? 나도 운동하는 구릿빛 여자 환상 조금 있긴 있었는데 그러다 다시 하얗고 가녀린 애 만나면 살살 녹는다 녹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외모콤플렉스 너 여친보다 한 두단계 심한 남친 만난적 있는데 자존감 낮은건 아무리 사랑하는 애인이여도 고쳐주기 힘들고 좀 나아졌다가도 바로 바닥치더라 걔 앞에서 연예인 얘기 자체를 못하는건 당연하고 같이 셀카도 거의 못 찍었어 나랑 같이 찍으면 얼굴 비교 된다고 ... 난 걔 얼굴보다 순수한 마음이 좋아서 만난건데 계속 나아지는건 없고 나까지 우울해지고 힘들어서 헤어졌어 너 여친은 그 정도까진 아닌 것 같고 너 말에 큰 위안 받고 의지 하는 것 같아 지금 너가 생각하는 그대로 말해주고 여친도 그런거에 연연하지 않게 되는게 베스트지만 억지로 너까지 힘들게하면서 하는 연애는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말 못하겠으면 니 친구한테 시켜서 여친이 보게 만들어 야 이거 너랑 니 남친 이야기 아니냐 이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7: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라테스강산데 너여친같은몸진짜 제발바꾸고싶다 나이먹을수록 건강미가최고다 건강이최고야 하체튼실한게 남자든여자든 건강에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하늘 한것도 좋지만 내 체형, 스타일에 맞춰서 섹시하게 입으면 진쯔 대박일듯 !!진짜 이 글 링크보내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이쁜사랑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5 1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는 마르고 왜소한여자는 급 우울해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을 보내줘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0.02.25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주근깨빼고(나도있음) 쓰니스탈 부럽은데 엉덩이큰거 몸매라인 잘잡으면 엄청 이쁜데 좀 검은피부도 매력있고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5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여친입장에서 납득갈만한 설득이 필요함!!! 모든여자들이 그런진 모르겟는데 난그럼.. 아이게 진짜 나 듣기 좋으라고 하는말이 아닌 설득력이 잇는..? 예를들어 쓴이의 전여친분께는 죄송하지만.. 내 원래 이상형은 구릿빛의 탄탄한 몸을가진 여자가 이상형이엇다 근데 너도 알다싶이 그런여자가 많은것은 아니지않느냐 내가만낫던 여자들중에 외모적인 이상형과 거의 똑같은건 너다. 전여친과는 마음이 맞아 만난것이지 외모적인 부분에 끌려서 만난것이 아니다. 이런식으로? 그런데 현여친이 자기와 외모적인 부분이 다르다고 전여친을 무조건적으로 비난하거나 전여친이 잇다는거에 대해서 무조건적으로 우울해하면 그건 문제가 잇다고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0:43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피부 엄청 하얗고 살 안찌는 체질이라 말랐는데 졸라 기분나쁘네. 난 너처럼 다른 사람들 생각 못하고 글 싸지르는 새1끼가 제일 싫어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5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아니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저런 남자 드문데 ... 여친 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양남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4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작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4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육상부였으면 슴가도 없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2.24 21: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농담 아니고 님 여친같은 타입 요새 점점 인기 많아짐. 남초 커뮤 가보면 님 여친같은 타입을 더 좋아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한심 2020.02.24 2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엉덩이 크고 허벅지 튼실하면 남자들이 환장하는 스탈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 에릭남이네 근데 우리학교,주변학교 남자애들이랑 비교해보면 주작일 확률9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서 여친은 내 이상형이야~~ 부분부터 고대로 말해줘 넘 서윗하다... 오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글 읽어줘서 고마워ㅜㅜ 응 주작~한두번속냐 ㅈㄴ할짓없나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