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가 생각하고 있던걸 글로 적은거 발견

ㅇㅇ 2020.02.24 01:01 조회2,268
팬톡 EXO
엓 탈빠는 지능순





11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4 01:12
추천
1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라스 나왔을때부터 쎄했었음. 거기서 지들끼리 똘똘 뭉쳐서 만약 sm과 재계약 안하더라도 엑소라는 팀은 해체 안할것이고 계속 이 멤버를 유지하면서 다른 회사로 옮기더라도 엑소 멤버들끼리 함께 하고 싶다고 했잖아? 라스에서 멤버들 사이 언급 하고나서 김종머 결혼기사 뜨고 엑소는 김종머 탈퇴없이 같이 하겠다고 기사뿌리고 김종머는 엑소에 존버하고 있고 엑소 멤버들이 나서서 탈퇴를 막고있는데 탈퇴하라고 시위하는 팬들말이 들리겠냐고? 지쳐서 다 떨어져 나가고 김종머 활동해도 아예 무시하거나 인정하는 ㄹㅇ찐코어 팬들만 나중엔 남아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4 01:06
추천
1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스엠이 적은거 엑소도 동의해서 그게 기사로 쓰여진거다. 기사 나기전에 엑소한테 컨펌받고 기사로 쓴건데 막말로 엑소 멤버들이 썼을수도 있는거고 스엠은 걍 엑소멤버들 생각을 글로 적어서 기사 내보낸거 뿐이고 여기서 중요한건 스엠생각보단 엑소멤버 생각들이 대부분 반영됐다고 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4 02:1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자기들 행복해질때라고 했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32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탈의 아픔 나는 왜 이 부분을 싫어하는지 모르겠음 설사 멤버들이 말했다고 해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12
추천
1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라스 나왔을때부터 쎄했었음. 거기서 지들끼리 똘똘 뭉쳐서 만약 sm과 재계약 안하더라도 엑소라는 팀은 해체 안할것이고 계속 이 멤버를 유지하면서 다른 회사로 옮기더라도 엑소 멤버들끼리 함께 하고 싶다고 했잖아? 라스에서 멤버들 사이 언급 하고나서 김종머 결혼기사 뜨고 엑소는 김종머 탈퇴없이 같이 하겠다고 기사뿌리고 김종머는 엑소에 존버하고 있고 엑소 멤버들이 나서서 탈퇴를 막고있는데 탈퇴하라고 시위하는 팬들말이 들리겠냐고? 지쳐서 다 떨어져 나가고 김종머 활동해도 아예 무시하거나 인정하는 ㄹㅇ찐코어 팬들만 나중엔 남아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01:06
추천
1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스엠이 적은거 엑소도 동의해서 그게 기사로 쓰여진거다. 기사 나기전에 엑소한테 컨펌받고 기사로 쓴건데 막말로 엑소 멤버들이 썼을수도 있는거고 스엠은 걍 엑소멤버들 생각을 글로 적어서 기사 내보낸거 뿐이고 여기서 중요한건 스엠생각보단 엑소멤버 생각들이 대부분 반영됐다고 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사치를 부려보고싶은거 뭐있어? (465)
  2. 2 화장에 집착하는 아내 (171)
  3. 3 근데 형제관계 중에 몇살차이가.. (482)
  4. 4 얘네땜에 여적여 소리듣는거임.. (118)
  5. 5 시어머니방문 (250)
  6. 6 ++추가)새학기 단톡 대참사 남 .. (189)
  7. 7 03.30ver 빅히트 고소공지 (390)
  8. 8 완전히 묻힌 n번방, 조주빈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