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우연히 나에게 온 콩떡이 5 (추가)

콩떡이냥 (판) 2020.02.24 08:29 조회16,835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안녕하세요!


콩떡집사입니당





수정하던 글이 다 날라가버려서ㅠㅠ


최대한 원본이랑 비슷하게 써볼게요.......






다들 월요일 홧팅하세요!!!!!











분홍분홍한 이불과 너무 잘 어울리는 콩떡이 ❤️❤️❤️






제가 너무 좋아하는 동영상을 움짤로 가져왔는데요!



쫑긋거리는 귀와 몸짓이 너무 인형같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랑 노는 콩떡이!



사실은 장난감이랑 노는....












콩떡이랑 살면 아침마다 보는 풍경







이거는 봄맞이 콩떡이 케이프 만들어서 착용하고 한컷!








자고싶어서 누워있는 엄마 근처에서 훔쳐보기!













까꿍콩떡!

 

 

 

 

 

 

 

 

 






빛이나는 콩떡이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콩떡이 인스타는 kong__starr  입니당!

 

 

다들 마스크 꼭! 하시구 조심하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161
2
태그
고양이,고양이일상,고양이사진,고양이움짤,아기고양이
3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대전 2020.03.03 1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팅족인데 댓글 남기고 갑니다,, 진짜 제가 살면서 본 냥이 중 손가락에 꼽을 수 있을정도로 너무너무 예쁘네요 :) 생각 날 때마다 보러 오는중입니다ㅋㅋㅋㅋ!!(이런 적 처음)
답글 1 답글쓰기
쵸파 2020.02.28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콩떡아 난 쵸파야 너 참 이쁘게 생겼구낭? 냥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냥냥 2020.02.27 2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션감이 돋보이는 콩떡이네요ㅎㅎ 콩떡이가 있는 집사님 부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진짜 미묘다.... 너무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돗대돛대 2020.02.27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색이 너무 예쁘네여 진짜 콩고물 묻힌것같이 뽀송하고
난 콩떡이같은 반려묘있으면 집에서 물고빨고하느라 회사도 못갈듯!!!
답글 0 답글쓰기
화이팅 2020.02.26 2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콩떡이 너무 너무 사랑스럽네요 집사님 출근하기 싫으시겠어요 이쁜 모습 많이 올려주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9: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본 고양이중에 손가락에 꼽을수 있을만큼 외모가 출중함
답글 0 답글쓰기
영원없다 2020.02.26 17:3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진짜 너무너무 예쁜냥이네요~!!! 사랑스럽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아ㅜㅜ 2020.02.26 17: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가가 너무 이쁘게 생겼어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7: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코숏 키워요ㅠㅠㅠㅠㅠ 콩떡이 인스타 팔로우도 했답니다>,< 귀여운 애기 콩떡이 보니 어서 퇴근하고 집가서 우리 냥이랑 놀고싶어져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ooo 2020.02.26 17: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게 생겼답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6 16: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보면 나도 고양이 강아지 키우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머랴 2020.02.26 16: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고 넘넘 귀요미네영
답글 0 답글쓰기
세상에나 2020.02.26 16: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상에나 ㅠㅠ 까꿍놀이 심쿵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6 16: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예쁘게생겼어요 고양이가 ㅋㅋㅋㅋㅋㅋㅋ미모 진짜 오진다... 웬만한 족보있는고양이들보다..
답글 0 답글쓰기
예뻐요 2020.02.26 16: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우 정려원의 그 애교 고양이 외에 '콩떡'이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꽃처럼 2020.02.26 15: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상에... 콩떡냥 너무너무 이쁘네요
눈이 초롱초롱, 입이 아롱아롱
건강하고 사랑많이 받으렴 콩떡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5: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름도 귀엽
답글 0 답글쓰기
고래 2020.02.26 15: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털색도 그렇지만 촉감도 인절미랑 비슷할듯
요즘같은 시기에는 집에 틀어박혀서 냥이랑만 놀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5: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가 너무 잘생겼어요ㅜ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