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제왚은 좀 반성해야하지 않냐

ㅇㅇ (판) 2020.02.24 11:31 조회28,814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솔직히 난 여돌중에서 레벨 다음으로 앨범커버 예쁘고 재밌는 애들이 트와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왓이즈럽 앨범커버는 좀 심했다고 생각하는데
봐봐


왓이즈럽 티저나 여러개 보니까 하트랑 핑크가 주 테마던데? 핑크도 그냥 핑크가 아니라 ㅈㄴ예쁜 분홍

그걸 컨셉으로 앨범커버 만들면 더 예뻤을거같음
위에꺼, 아래꺼 전부 팬이 만든거



약간 바비인형? 하이틴? 느낌으로 살린듯 이거 갠적으로 개좋음 별거 아닌거같아도 뭔가 9매력이 다 사는 느낌


이것도 약간 하이틴, 바비 느낌에다가 미국 여자애니캐릭터 느낌임



요건 순정만화까진 아니고 약간 슈가슈가룬같은 개성 가지각색인 여캐들 나오는 일본 인기만화느낌





갠적으로 컨셉 다 좋다고 생각했는데






















.



?????.. 진짜반성좀

144
4
태그
신규채널
[청불] [노래개좋음] [진짜궁금해]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4 11:32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 만든게 훨이쁨 진심.. 맨위에꺼가 제일 낫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4 12:09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124가 앨범표지였으면 팬 아니여도 ㅈㄴ 앨범 이쁘다면서 한참 쳐다보고 갔을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4 20:58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맨위에꺼가 진짠줄알고예쁜데 ㅇㅈㄹ했자나.. 커버가 못생긴건 아닌데 위에것들이 너무 조녜라 대충만든거같아보이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5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왓이즈러브 노래 개좋음 이런 컨셉으로 컴백해줬음 좋게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짴ㅋㅋㅋㅋㅋ 1번이 찐인줄 알고 뭐지? 밑에 사나 팔이 나와있어서 문제라는 건가? 싶었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첨에 위에 몇개 보고 뭐야 이쁜데 이랬는데 팬이 만든거였구나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7: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 위에꺼가 찐인줄 알고 뭐가 문제지?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이스 일본 앨범 디자인 ㄹㅇ 가관임. 조카 내가 디자인한 게 더 이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이 만들거 보기 전에는 회사에서 만든 것도 이쁘다 생각했는데 팬들이 만든거 보니까 좀 심심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얼굴이 멱살잡고 끌고가네..근데 진짜 다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0: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팬이 만든거 진짜 개이뿌다... 지금이라도 바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2018노랜데 이제와서? 저런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3:4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왑 일 못하기로 유명하잖앜ㅋㅋㅋㅋㅋㅋ 코디도 답없고 마케팅도 답없고 앨범 디자인 뮤비등등 팬들이 개싫어함ㅋㅋㅋㅋㅋㅋ도대체 저얼굴들을 왜 이렇게밖에 못쓰냐곹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3:4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앨범 커버를 이렇게 만드시는 분들임ㅋㅋㅋㅋ 글자 뿅뿅 디자인ㅋㅋㅋ 결국 욕먹고 바꿨지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3: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난또 위에있는게 제왚이 만든거인줄 알고 잘만들었는데 왜 뭐라 하나했네ㅋㅋㅋㅋㅋㅋ팬이 만든게 훨 이쁘다 위에꺼 다 이쁘다가 맨 마지막 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왑은 진짜 자기들이 컨텐츠 잘 못만들고 맨날 용두사미에 퀄리티 별로고 매니지먼트 좀 못하는건 인정해야함 앨범커버 말나와서 하는 말인데 사진 셀렉도 꼭 못하는 멤버만 꾸준히 못함 오죽하면 오리지널 디자인 별로인거 팬들이 항의해서 바꾸겠냐... 그리고 감도 겁나 떨어지는데 실무진 50대도 있다더라... 뭐 다 이거 탓은 아니겠지만.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돈 조카 밝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진짜 ?이긴 하네 ㅅㅂ뭐야 저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3: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든 다 팬들이 금손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2.24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2: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 만든게 더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2: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앨범 커버 진짜 못 만듦 우아하게, 필스페셜 둘 다 앨범 커버 냈다가 팬들한테 욕 처먹고 바꾸고... 일을 전반적으로 못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2.24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마지막 괜찮아보이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