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런 남돌 있냐

ㅇㅇ (판) 2020.02.25 00:36 조회47,60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메인보컬인데
얼굴은 좀 하얀편
손가락 예쁘고
피아노잘치는 남돌 있을까??







+오 톡선ㅠㅠ 백현 하성운 김재환 재현 휴닝카이 강승윤 강승식 천러 도겸 정국 성규 레오 인성 나인 원필 등등 추천해준 판녀들 모두 고마워 다 찾아볼게ㅔㅔ!!♡


104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5 11:52
추천
11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하성운이네 유튜브보면 두달전에 피아노 친것도 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12:03
추천
109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리스마스날 캐롤 불러주면서 피아노 치는 하성운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01:44
추천
10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my answer 콘서트 무대 한번 봐방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2.25 12:36
추천
21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은 피부색 누런걸로 유명해서 아니지 않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15 21: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맘 손가락 예쁘고 보컬이라는거 보고 백현 생각났어
답글 0 답글쓰기
invest 2020.03.15 2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렇게 백현이랑 하성운이 많은거야! 둘 다 노래도 잘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5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컬 아니긴 한데 다른 건 다 맞아서 일단 한장 두고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18: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하성운 !! 노래도 다 좋아ㅠ 작사작곡 본인이 다 직접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9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앞구르기 뒷구르기 옆구르기 무궁화호 새마을호 타면서봐도 김원필아니냐고 ㅠㅠㅠㅠㅠ이건김원필이에요 선생님 ㅠㅠㅠㅠㅠ아김원필 ㅠㅠㅠ아쓰면서도좋음 김원필 ㅠㅠㅠㅠ원필..내가많이사랑해알지,,,,쓰니님 원필이 되는주식이에요 음색뒤집어지고 노래도갓벽 성격갓벽 팬서비스 갓벽 인성갓벽 얼굴은서비스요ㅠㅠ기억해주시라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8 18: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누가봐도개빼박 김재환 어떤머글이봐도 노래 최상메보에 피아노 잘치고 손가락 너무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14:2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은 누렇게 떠서 빼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2.27 03:2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이 정도면 노린 거 아냐? 닥 하성운 ..... 하성운이 아니면 말이 안 되는 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6:1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5: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승유니! 진짜 승윤이 팬들한테 잘해주고, 완젼 뽀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보자마자 바로 김원필 생각났다 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6 13: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아기고양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2: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캡쳐 미안.. 변백현 my answer 피아노 치면서 부르는 영상 함 봐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백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혹시 사진 너가 찍은거야? ㅜㅜ넘귀여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스 이즈 원필입니다~~ 건반 전문 맛집 김원필 좋아해보심이 어떨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0: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승유니다 이건 완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0: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건 김성규야ㅜ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재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0:3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거 진짜 데이식스 원필인데... 판에 마이데이가 없어서 베플중 원필이 댓글이 없네ㅠㅠㅠ 쓰니야 혹시 댓글들 다 정독중이라면 피리 기억해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