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리사 프라다랑 잘어울린다

ㅇㅇ (판) 2020.02.25 09:50 조회31,00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리사 인형같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전 흑발 리사

올 프라다 룩으로 프라다 컬렉션 참석 차 밀라노로 출국했었음


그리고 프라다 컬렌션 쇼장에서 리사

조오오오오오온예


데이즈드코리아 인스타에 올라온거보니까


'프라다의 새 얼굴이 된 리사.

리사가 입은 금빛 수트와 폰다지오네 프라다에 세워진 광장의 추상화가 더할나위 없이 회화적인 아름다움을 빚어냈습니다.'


라던데 리사가 프라다 앰버서더 됐다는거 같더라


이날 프라다 컬렉션 장소인 폰다지오네 프라다 건물 앞에 자동차에서 리사가 내리자마자 팬들이 '리사' 이름을 외치며 블랙 핑크의 노래를 떼창했다고ㅎㅎㅎ


겁나 멋져 라리사♥


리사 프라다??????????

찰떡이다 이말임

   

블핑 멤버들 각자 브랜드 정리하면


제니 샤넬

로제 생로랑

지수 버버리

리사 프라다


이렇게인가??

블핑 간지 쩌네






+ 로제는 생로랑 패션쇼 참석하러 프랑스 파리로 출국함

   

  

50
24
태그
신규채널
[인정각] [형원인준씨] [귀여워죽을] [승윤세정] [샤데이]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2.26 11:18
추천
26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 성형전을봐서....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6 10:05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로제 생로랑 개 찰떡이네... ㅁㅊ
리사는 비율이 ㄹㅇ 사기 실물보면 더 미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2.25 16:5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셀린느 프라다...진짜 클라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7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도넘는 댓글 다 피뎊땀ㅅ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7 03:2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리사는 별로 우리나라 맴버들이 더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2020.02.27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 셀린느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3: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 저 금자갈치옷 뭐야? 리사는 이쁜데 옷 개별론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리사 흑발 둥둥 뜰 텐데 왤케 잘 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랑 두번째 사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에 나오는 주인공이랑 진짜 닮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6: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엠버서더가 아니라 뮤즈아니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5: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저 갓 흑발 넘 잘어울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5: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는 팔다리가 어마무시하게 길어서 무슨 옷이든 잘 어울리는게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5:2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로제가 이쁘네.....리사는 똥얌꿍 잘먹을거같게 생겼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 진짜 비율,,,, 얼굴도 너무예뻐ㅠㅠ내스탈.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2:22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 생로랑 로제ㅜ 개찰떡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2: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프라다 레이디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1:18
추천
26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 성형전을봐서....
답글 4 답글쓰기
헐랭 2020.02.26 11:1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리봐도 노란머리가 더 나은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10:05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로제 생로랑 개 찰떡이네... ㅁㅊ
리사는 비율이 ㄹㅇ 사기 실물보면 더 미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57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당 모든 멤이 다 명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6 09: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그러게 리사 프라다랑 어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16:5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셀린느 프라다...진짜 클라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